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아데바요르 : 바르셀로나를 이기지 못하면 이자리에 없을 것이다

Elliot Lee 2011.01.28 01:06 조회 6,285 추천 10

 





이번 겨울 이적 시장에서 레알 마드리드로 임대 이적을 오게된 임마누엘 아데바요르가 현지시간으로 이번주 목요일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 마드리디스타로 첫 공식 기자회견을 가졌다. 그는 바르셀로나를 이기지 못하면 애시당초 이 자리에 없었을 것이라 말하면서 강한 의지를 내비추었다.




"이미 집에 온 느낌이다. 나는 이 곳에 오기 위해 모든 것을 다했고 항상 꿈꿔오던 이 기회를 나는 놓치지 않겠다. 나에게 있어 큰 도전이 될 것이고 이 곳의 팬들이 많은 것을 바라고 있다는 것도 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경기장에서 내 자신이 되어 구단과 팬들에게 자신감을 찾아주겠다. 그 이상 말할 수 있는 것이 없다. 나는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 우승컵들을 함께 들어올릴 것이다. 그 것이 내게 가장 중요한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훈련간 무리뉴와 오늘 이야기를 했으며 나는 레알 마드리드에 오게 되어 너무 기쁘다."

"이 곳에 있는 모든 선수들은 모두 상당한 재능을 가지고 있다. 나는 내 경기력을 올리고 팀을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다. 나는 즐거움도 필요하고 또 이 곳에 있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마드리드의 역사를 보면 이 곳에서 뛰는 수준은 쉽지는 않지만 나는 최선을 다해 그 단계에 오를 것이다. 나는 바르셀로나를 우리가 이길 수 없다고 생각했다면 이 곳에 오지 않았을 것이다. 쉽지는 않을 것이지만 우리는 카카, 벤제마, 호날두, 그리고 외질과 같은 훌륭한 선수들로 이루어진 팀이다. 나는 우리가 최고의 모습을 보여 줄 것이라고 믿는다."

"도움을 주기 위해 이 곳에 왔다. 나는 벤제마와 함께 뛰어본 경험이 있고 그는 지금 최고의 모습을 보이는 훌륭한 선수이다. 나는 매우 그를 존경한다. 나는 축구를 하기 위해 이 곳에 왔고 그를 위해 행운을 빈다. 나는 감독이 원하는대로 뛸 것이다. 나는 축구가 줄 수 있는 최고의 장소에서 뛰는 것이고 어느 자리든지 적응 할 것이다. 모리엔테스와 모나코에서도 뛰었고 그러한 것을 재능 많은 선수들로 가득찬 이 곳에서도 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이 곳이 세계 최고의 구단이기 때문에 경쟁이 힘들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렇지만 이런 것은 아스날에서도 겪어봤다. 나는 매우 어렸을 때 아스날에 갔고 많은 골을 득점하였다. 나는 오로지 팀과 우승에 대해 생각할 뿐이다."

"나는 축구 선수이고 나는 뛸 시간이 필요하지만 모두가 나에게 믿음을 가져주고 있다고 생각하며 나는 그들의 믿음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노력으로 보일 것이다. 나는 이 전투에서 이길 준비가 되어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07

arrow_upward [Official] 마하마두 디아라 이적 arrow_downward 이적 루머: 루드에서 아드바요르로 급선회? 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