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무리뉴 감독상 수상 축하인사들

Canteranos 2011.01.11 09:47 조회 5,804 추천 11

축구계의 유명인사들은 무리뉴의 감독 수상에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우고 산체스
"레알 마드리드는 무리뉴가 벤치에 앉음으로써 더 많은 주목을 받게 될 것이다. 무리뉴에 대해 가장 좋은 점은 솔직하고, 느끼는 그대로 감정을 표현한다는 점이다. 언급되어야할 점들은 설사 상처가 된다고 하더라도 꼭 애기한다. 커리어는 존경받기에 충분하며, 알맞은 자리에 알맞은 사람이 와 있는 느낌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무리뉴와 함께 많은 트로피를 가질 것이다."

사무엘 에투
"감독으로서, 한 인간으로서 특별한 사람이다."

펩 과르디올라
"아마도 세계 최고의 감독일 것이다. 무리뉴의 커리어는 완벽하다. 다양한 국가에서 활동했음에도 오점이 없는 커리어다."

루이스 아라고네스
"무리뉴는 최고의 감독임을 입증했다. 자격이 있다."

카카
"굉장한 감독이다. 어디에 있든 다 이겨버린다."

후안 카를로스 가리도(비야레알 감독)
"무리뉴는 팀이 자신을 믿게 만든다. 엄청난 감독이다."

지단
"모든 트로피를 거머쥔 최고의 감독이자 레알을 이기게 만들 감독이다. 할 수 있는 사람이다. 클럽은 많은 각오가 서 있었는데 그보다도 더 많은 걸 가져온 감독이다."

이브라히모비치
"멋진 감독이고, 굉장한 사람이며, 강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이기기 위해서 무엇을 해야할지 잘 알고 있고, 실제로 행한다."

스네이더
"무리뉴와 함께 한 1년은 다른 감독과 함께 한 10년보다 가치 있다."

호날두
"세계최고의 감독이자 승리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다."

아리고 사키
"무리뉴를 사랑한다. 굉장한 동시에 특별하다. 내적인 힘과 능력, 카리스마, 개성, 엄청난 지식과 명확한 플랜을 가지고 있다. 정말 대단하다. 커리어가 이를 증명한다."

피구
"무리뉴는 의사소통의 달인이며, 자신의 사람들과 정직한 승리자이다."

반할
"언젠가 이런 감독이 될 거라는 걸 알고 있었다. 작년에 이미 대단한 감독이었고, 현재도 세계최고 중 1명이다. 자신의 세대 중 최고이다."

라파 나달
"커리어 전체를 통틀어 능력을 입증한 사람이다. 이길 수 있는 모든 걸 이겼고, 이제 눈앞에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있다."

마라도나
"무리뉴의 스쿼드에는 대단한 조화가 있고, 전적으로 무리뉴 덕분이다. 세계 최고의 감독을 두세명 꼽는다면 의심의 여지없이 무리뉴는 포함된다."

카시야스
"최고의 감독이자, 한 사람으로서도 내가 아는 최고다."

마틴 욜(아약스 감독)
"무리뉴는 아마도 세계 최고의 감독일 것이다. 프로페셔널하고, 유능한 감독으로서 팀과 선수들을 언제나 최고로 만든다. 그 분야에 있어서 최고임을 증명하였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5

arrow_upward 이과인, 수술은 성공적이나 4개월 결장 불가피 arrow_downward 무리뉴, 첫 피파발롱도흐 감독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