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무리뉴 : 가고가 처음부터 좋았다

Elliot Lee 2011.01.06 14:01 조회 6,543 추천 8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무리뉴가 레반테와의 코파 델 레이 16강 2차전을 앞두고 기자회견을 가졌다.

"우리는 레알 마드리드다. 우리는 책임감이 있으며 모든 선수들은 자신의 입지를 위해 경쟁한다. 우리는 점수차가 많이나버린 1차전으로 인해 식어버렸을 수 있는 레반테, 대회, 그리고 관중들을 존중해야만 한다. 우리는 진지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최선을 보여야만 한다. 그래서 우리는 최고의 선발 라인업으로 나올 것이다."

"우리는 이과인이 다시 훈련하고 경기를 뛰는데 두어달 정도 기다려야만 한다. 그는 홀로 회복을 해내야만 한다. 축구 선수에게 뛰지 못하는 것을 매우 어려운 일이다. 나는 그가 5월쯤 팀에 복귀해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지켜봐야만 한다. 우리는 분명 결정적인 경기들을 치루어야만 하게 될 것이다. 이런 가운데 그의 존재는 상당히 필요하게 될 것이다. 우리는 이러한 목표로 그를 도울 수 있을 것이다."

"가고는 선발이 될 것이다. 이번 시즌 처음 선발이 될 것이지만 우리는 그가 필요하다. 나는 내가 도착하자마자 그를 마음에 들어했다. 카카는 25분정도 뛸 것이다. 마하마두는 적거 뛰었지만 중요한 순간에 매우 빛나 주었다. 그는 경험을 많이 가지고 있는 선수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88

arrow_upward [메디컬 리포트] 페페, 4주 아웃 arrow_downward 무리뉴 : 영입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