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무리뉴 : 영입은 없다

Elliot Lee 2011.01.06 13:48 조회 5,593 추천 4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무리뉴가 겨울 이적 시장에서 아무도 영입할 의향이 없다는 것을 재천명하면서 겨울 이적 시장에서는 카카와 가고가 끝임을 강조하였다.

"나는 오직 한명의 스트라이커와 함께 할 것이다. 벤제마가 뛸 것이고 그 이외에는 없을 것이다."

"모라타는 아직 1군팀 선발로 뛰기에는 준비되지 않았다."

"지난 해 구단은 많은 노력과 투자를 하였고 이 것을 계속 해나가겠지만 또다른 스트라이커를 영입하는 것이 이 것의 일부는 아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어떤 선수도 영입 할 수 없다. 많은 선수들이 뛸 수 있지만 나는 그들을 잘 지켜보고 결정을 해야만 한다."

"좋은 스트라이커들이 많겠지만 카림도 그중에 하나이다. 우리는 쉽지 않은 상황에 봉착해있고 아직 겨울 이적 시장이 닫히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는 있지만 이 선수단은 시즌 말까지 변화를 가지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과인이 결국 수술을 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잘 알았다. 이과인의 고통은 허리의 통증이 아니라 경기에 뛰지 못하는 것이다. 그가 빨리 낫기를 바라자."

"라스와 마하마두 모두 필요하다. 마하마두는 자신이 출전한 시간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매우 유용한 선수이다. 라스는 내가 좋아하는 선수이다. 나는 그가 남았으면 좋겠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4

arrow_upward 무리뉴 : 가고가 처음부터 좋았다 arrow_downward 이과인, 수술은 다음주 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