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레알 마드리드, 방출 대작전?

Elliot Lee 2010.12.28 08:44 조회 7,767 추천 1



내년 1월부터 겨울 이적 시장이 열리게 됨에 따라 각 팀의 이적 시장 맞이도 시작되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겨울 이적 시장을 통해 3명의 선수를 방출할 것 같다고 스페인의 일간지인 마르카가 보도하였다.

오랜 부상과 라스, 알론소, 케디라의 영입으로 인해 입지가 상당히 좁아진 마하마두 디아라는 더 많은 출전을 원하고 있고 무리뉴가 여기에 대해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방출 될 것으로 보이며 베식타스에서 그를 원한다는 말이 돌고 있다. 또 다른 디아라인 라스도 출장 시간 보장을 원하고 있고 최근 무리뉴가 케디라를 대신해서 라스를 기용하고 있으나 최근에 가졌던 라스의 인터뷰를 자극적으로 받아드린 레알 마드리드는 그를 방출할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하였으며 맨체스터 유나이트드가 오웬 하그리브스를 대체하기 위해 레알 마드리드에게 14M 유로를 이적료로 제시했다고 한다.

카르발류의 영입으로 인해 더욱더 설 자리가 좁아진 가라이 또한 밀란이나 샬케로 10M 유로에 방출될 것이라는 말이 나오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64

arrow_upward 호날두, 2010년 48득점 성공 arrow_downward 미야토비치, 아스와의 단독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