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호날두 : 캄프 누에서 우리를 어떻게 맞이하던 걱정하지 않는다

Gagoholic 2010.11.28 19:34 조회 5,366 추천 8




"클라시코는 매우 결정적인 경기겠지만, 결과가 어떻게 될지는 모른다. 경기에 이겨야 한다는 것만이 명확한 사실이다. 우리는 매우 중요한 경기임을 알고있으며, 낙관적인 자세로 이기려는 것에만 목표를 두고 있다. 이 경기의 중요성은 시즌이 끝날 때 쯤에 그 중요성이 나타날 것이라는것도 우리는 너무 잘 알고있다."


"우리 모두에게 새로운 경험이다. 나는 이 팀의 그저 또다른 선수일 뿐이다. 우리는 모두 좋은 경기를 펼칠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다른 선수들보다 더 많은 압박에 시달리진 않는다. 나는 항상 더 많은 것을 원하지만, 내 팀 동료들 모두 마찬가지 생각을 갖고있을 것이다."

"나는 이번 시즌을 고대하고 있다. 우리는 연승가도를 올리고 있으며 이것이 우리에게 자신감을 복돋아주고 있다. 우리는 모두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을 알고있지만, 그와 함께 더더욱 단단해져 가고 있다. 자신있으며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

"캄프 누에서 우리에게 어떻게 대할지는 뻔하다, 그들은 작년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서도 당시 인터밀란 감독인 무리뉴 감독에게 그랬던 바가 있다. 그렇지만 걱정하지는 않는다. 경기에만 집중하며 다른 경기와 연관되지 않는 것은 상관하지 않는다.."

"레알과 바르셀로나, 각 팀은 모두 고유의 스타일과 정체성을 가지고 있지만, 둘 다 좋은 경기를 펼치고 있다. 우리는 이기는 것을 최선으로 삼고있다. 3점을 획득하여 계속해서 경기를 잘 풀어나가고 싶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6

arrow_upward 우루과이 대통령, 베르나베우 방문 arrow_downward 카시야스, 데뷔 13년을 맞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