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경기 후 인터뷰 : 카시야스, 아르벨로아, 마르셀로, 페드로 레온

수박 2010.09.26 14:21 조회 5,296 추천 6
Casillas
카시야스

"우린 골을 넣기 위해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했다. 아직 젊은 팀이기에 너무 서두를 필요는 없다. 수비력이 견고해지고 단단해졌다는 점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딱히 변명할 건 없다.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공격을 해봤지만 골이 들어가지 않았다. 이과인이 마지막에 골을 넣을 수 있었지만 그러지 못 했다. 다음에는 더욱 많은 기회와 골을 만들어내야만 한다."

아르벨로아

"레반테가 전반적으로 수비를 굉장히 잘 하면서 우리가 뚫지 못 했다. 우린 모든 면에서 실력을 키워야한다. 수비는 매우 잘 하고 있지만 공격면에서도 수비와 같아야할 것이다. 인내와 차분함이 필요한 시점이다."

"우리와 맞붙는 상대는 누구나 원래 기량의 최대 110%는 발휘할 것이라 생각하며 경기에 임한다. 레반테가 단단한 수비와 공격적인 플레이를 보이며 무승부를 만들어낸 점은 인정해야한다."

Levante - Real Madrid
마르셀로

"우리가 어떻게 공격을 하든 골이 들어가지 않고있는 점이 제일 중요한 문제이다. 좀더 인내심을 갖고 플레이를 한다면 다음부턴 충분히 득점을 할 수 있다고 본다."

"많은 팀들이 지나치게 공격적으로 하기 원치 않는다. 왜냐면 오히려 그럴 경우 일관된 자기자신만의 플레이가 나오기 어렵기 때문이다. 우린 전혀 걱정할 필요는 없다. 우리 페이스대로 쭈욱 나아가면 된다."

페드로 레온

"우리팀은 매우 잘했고 기회를 가져왔으나 골을 만들어내진 못했다. 우린 열심히 했고 요번 경기는 우리가 치뤄야할 수많은 경기 중 하나일 뿐이다. 우린 나아지고 있다."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는 세계 최고의 프리키커 중 한명이다. 호날두의 프리킥은 매우 위협적이기에 앞으로도 호날두가 주로 프리킥을 차게 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7

arrow_upward [Castilla]4~6라운드 1승2패 arrow_downward 무리뉴 : 팀은 자신감과 함께 연승가도를 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