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그라네로 : 에스파뇰을 베르나베우에서 이길 것이다

천사 2010.09.20 12:39 조회 4,601 추천 6

레알 마드리드의 유스 계보를 이어가고 있는 에스테반 그라네로가 기자회견을 가졌다.



"어제 경기에서 우리는 조금 어려움을 겪었다. 레알 소시에다드는 강하였다. 우리는 후반에 좋은 모습으로 반응했고 그들은 자신들의 기회를 살려 동점 골을 넣었다. 우리는 그 것에 반응하였고 승리를 쟁취하였다. 우리는 베르나베우에서 에스파뇰을 이기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 우리는 리그에서 좋은 시작을 하고 있고 계속 이렇게 나가야만 할 것이다. 우리는 올 시즌 바르셀로나 위에 우리가 올라설 것이라고 믿고 있다."

"우리는 짧은 시간에 많은 경기를 치루어야만 하지만 이 팀은 그러한 일정을 소화하기에 충분히 견고하다."

"외질과 케디라는 언어적 장벽이 있음에도 잘 적응하고 있다. 그들의 경기력은 적응을 돕고 있다. 그들은 팀을 위해 많은 것을 해줄 수 있고 선수단도 그들을 따뜻하게 환영했다. 호날두가 긴장했다고 생각치는 않는다. 그는 많은 책임을 지고 있을 뿐이다. 나는 그가 지난해보다 나은 플레이를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더 편해졌고 그래서 올 시즌이 그에게 훌륭한 시즌이 될 것이라고 우리는 믿고 있다."

"나는 무리뉴의 포르투갈 감독 부임설에 대해 전부 이해하고 있지만 그 일에 대해 신경쓰고 있지는 않다.
"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6

arrow_upward 에스파뇰전 소집 명단: 카날레스 부상으로 제외 arrow_downward 디 마리아: 데뷔골과 승리에 무척 기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