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방출 대작전, 이번 주가 막바지

Elliot Lee 2010.08.24 09:35 조회 5,975 추천 4



레알 마드리드가 이번 주에 선수단 정리를 할 것으로 보인다고 마르카가 보도 하였다. 사실상 이번 방출이 가장 유력해 보이는 반 더 바르트, 디아라, 그리고 드렌테가 이번 주 내로 정리 될 것이라고 보도하였다.

마하마두 디아라 같은 경우 터키의 페네르흐바체와 갈라타살라이와의 협상이 시작되었던 것으로알려졌고 페네르흐바체가 좀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현지 언론과 팬들에게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야 한다는 표를 많이 받은 반 더 바르트는 함부르크 시절의 좋은 모습을 인해 분데스리가 구단들로 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으나 반 더 바르트 자신은 독일에서는 바이에른을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또한 맨체스터 유나이드와도 연결 되고 있다. 반 더 바르트는 최우선적으로 잔류를 희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무리뉴가 자신을 원하는 것을 바라고 있다.

드렌테는 라싱으로 이적 할 수도 있으며 또한 벤피카와 포르투에서 이미 드렌테의 영입에 대해 관심을 가져 문의를 한 것으로 보인다.

가고는 오히려 잔류를 할 것으로 보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6

arrow_upward 1960 첫 인터콘티넨탈 컵 이후 페냐롤과 50년만에 맞대결 arrow_downward 선수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컵을 위해 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