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카시야스 : 월드컵 우승은 우리의 소싯적 꿈이었다

Elliot Lee 2010.07.11 20:25 조회 4,291

레알 마드리드의 넘버 원 골리이자 스페인 국가 대표팀 주장인 이케르 카시야스가 월드컵 결승전을 앞두고 흥분된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항상 경기의 승리만을 생각해왔다. 그 것이 팀을 정신적으로 강하게 만들어주었다. 우리는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것이다. 우리는 이미 엄청난 것을 성취했지만 아직 우리는 만족하지 못했다."

 

"모든 것은 일어날 수 있다. 그렇지만 우리는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다. 우리는 월드컵 우승을 원하고 우리는 매우 긴장되어왔고 특히 마지막 두 경기에 그랬다. 우리는 이번에 이만큼 온 것이 얼마나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고 우리는 엄청 기대하고 있다."

 

"나는 우리가 몇년전 브라질과 같은 플레이를 한다고 생각치 않는다. 우리는 다른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3년동안 많은 변화가 있었고 감독도 교체되었다. 그렇지만 우리는 우리만의 스타일을 고수 하고 있다."

 

"여기 있는 모두의 꿈이 어렸을 적부터 바로 월드컵의 우승이었다. 나는 이 팀의 주장이 되었고 주장으로서 이 트로피를 든다면 엄청난 자랑이 될 것이다. 그렇지만 지금은 경기에만 집중할 시기이다. 어떤 일이 일어날 지는 그 후에 말해도 늦지 않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6명의 마드리디스타, 월드컵 결승 진출 arrow_downward 반 더 바르트 : 새로운 역사를 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