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반 더 바르트 : 새로운 역사를 쓸 것이다

Elliot Lee 2010.07.11 20:17 조회 4,349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로 월드컵 결승전에 네덜란드 국가 대표로 출전하게 될 라파엘 반 더 바르트가 푸블리코와의 인터뷰에서 월드컵 결승전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이 팀은 25 경기에서 승리해오고 있고 우리는 존중 받을 만한 위치에 있다. 우리는 2006년 독일 월드컵보다 훨씬 강하다."

 

"우리는 좋은 플레이를 하기 위해 노력해왔지만 우리의 상대들이 그렇게 하지 못하게 하였기 때문에 항상 가능한 일은 아니었다. 우리는 수비적인 팀이 아니고 우리는 한번도 우리가 했던 (공격적)플레이를 바꾼 적이 없다. 우리는 지금까지 잘해왔다."

 

"74년과 78년네덜란드 국가대표팀은 우리에게 엄청난 영향을 준 전설들이지만 우리는 또다른 역사를 쓸 것이다."

 

"우리는 월드컵 우승을 원한다. 우리는 첫 날부터 자신감을 가져왔다. 우리에게 오직 한 경기만이 남았을 뿐이다. 6주전 우리가 여기에 도착했을 때부터 우리는 우리에게 의문을 가지지 않았다. 우리는 우리가 기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우리는 유럽 최고의 팀에서 뛰는 선수들로 구성되어있다."

 

"우리는 스페인이 공을 가지고 놀게 해서는 안된다. (포제션이)그 것이 그들의 무기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그럴 수 없을 것이고 득점 기회가 모든 것을 결정 지을 것이다."

 

"우리는 전혀 도움이 안되는 긴장은 할 수 없다. 나는 결승전과 우승에 익숙한 경험 많은 선수들이 두 팀에 다 있기에 어떤 팀도 문제를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생각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카시야스 : 월드컵 우승은 우리의 소싯적 꿈이었다 arrow_downward 마드리드, 케디라 영입 가속 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