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카날레스, 다음 시즌은 레알 마드리드에서 뛴다

YOOZAGHI 2010.07.06 23:34 조회 5,629

신성 세르히오 카날레스가 다음 시즌에 무링요 감독의 지도 하에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게 되는 것이 확정되었다. <아스>, <마르카> 등 스페인 현지 언론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가 카날레스의 잔류 의사를 팩스를 통해 라싱 산탄데르 측에 전달한 것으로 밝혀졌다.


최초 레알 마드리드는 500만 유로의 이적료로 라싱 산탄데르와 카날레스의 이적에 합의했다. 그런데 계약 내용에는 가라이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다음 시즌에 카날레스를 다시 라싱 산탄데르로 임대를 보내는 내용이 있었고, 만약 이것을 취소할 경우 100만 유로의 추가 이적료를 레알 마드리드 측이 지불하는 조항이 있었다. 하지만 결국 레알 마드리드는 이 조항을 이용해 카날레스를 다음 시즌부터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게 하는 결단을 내린 것.


카날레스는 레알 마드리드와 6년 계약을 맺은 상태이며, 현재 19세 이하 유럽선수권에 출전하는 스페인 대표팀에 소집되었기 때문에 15일부터 시작되는 프리시즌 훈련에는 제 시간에 참여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만약 스페인이 결승전까지 진출하게 되는 경우에는 7월 31일이나 8월 1일께 레알 마드리드로 복귀하게 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8

arrow_upward 카시야스 : 독일과의 대단한 경기를 보게 될 것이다 arrow_downward 챔피언 나달에게 축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