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마드리디스타들, 모두 조별라운드를 통과하다

Canteranos 2010.06.27 02:16 조회 3,970


조별 예선이 모두 끝났고, 레알 마드리드의 선수들은 모두 예선을 통과해 다음 라운드에 임하게 된다.


아르헨티나

이과인과 동료들은 3번의 예선 경기를 모두 이겼다. 이과인은 161분을 뛰며 2경기에서 3골을 넣었고, 현재 득점랭킹 1위에 올라 있다. 알비세레스테들은 이제 멕시코를 상대하게 되고, 8강까지 가게 되면 독일 혹은 잉글랜드와 맞붙는다.


네덜란드 

오렌지 군단 역시 예선 3경기를 모두 승리로 장식했다. 라파엘 반더바르트는 팀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소화하며, 팀의 예선 통과에 기여했다. 네덜란드의 다음 경기는 슬로바키아와 맞붙게 되고, 8강에서는 브라질을 만날 확률이 아주 높다.


브라질

브라질은 2경기만에 16강 진출을 확정 지었고, 포르투갈과의 마지막 경기를 통해 1위로 G조를 탈출 하였다. 카카는 166분을 뛰었으나, 코트디 부아르와의 경기에서 퇴장을 당하는 바람에 호날두와의 맞대결이 무산되었다. 이제 셀레상은 칠레와 경기를 가진다.


포르투갈

호날두와 페페는 북한과의 경기에서 대승을 거두며 16강 진출을 사실상 확정지었다. 호날두는 여전히 포르투갈의 에이스로서 활약 중이고, 페페는 브라질과의 경기에서 63분을 뛰며, 드디어 월드컵 무대에 발을 디뎠다.


스페인 

라로하 역시 첫경기 패배 이후 온두라스, 칠레와 붙은  나머지 2경기를 승리로 장식하였다. 카시야스, 라모스, 사비알론소가 선발로 모든 경기를 출장하였고, 아르벨로아는 2경기에 나섰으며, 알비올은 아직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다음 경기에서 스페인은 포르투갈과 이베리아 더비를 펼치게 되고, 여기를 통과할 경우, 파라과이 대 일본 경기의 승자와 8강에서 맞대결을 가진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요르단의 후세인 국왕 암센터를 찾은 그라네로 arrow_downward LFP 어워드 후보로 마드리디스타 5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