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페레즈, 지난 시즌은 기반 다지기

Elliot Lee 2010.06.09 09:21 조회 5,175

 

레알 마드리드의 회장인 플로렌티노 페레즈가 Cadena COPE에서 지난 시즌에 대한 평가에 대한 코멘트를 했다.

 

"지난시즌 우리가 배제할 수 있었던 것은 지난 몇 년동안 있었던 혼란의 개성없는 모습들이었다. 그리고 마드리디스타들은 이 것을 대단히 좋아했다. 우리는 모든 목표를 다 성취하지는 못했지만 우리는 다음 몇 해동안 해나갈 프로젝트의 기반을 잘 다져놓았다고 생각한다."

 

"레알 마드리드의 위대함은 최고에 대한 열망이다. 레알 마드리드의 역사는 우리가 매년 나아지기를 의무적으로 만들고 있다.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유럽 정복이고 우리에게 합당한 자리에 있는 것이다. 우리는 내가 세계최고의 감독이라고 믿는 사람을 영입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기에 감독을 바꿨다."

 

"무링요는 쉽게 말해 최고이다. 그는 감독 세계에서 새로운 류의 감독으로 분류되고 있고 그는 잘 적응 할 것이다. 내가 그에게 가장 놀란 것은 그의 열정이다. 그는 모든 것을 다 계획하기를 좋아한다. 그는 계획을 가지고 감독을 하기 떄문에 우리를 놀라게 해왔다. 무링요는 그 누구보다도 이 구단과 역사에 대해 잘 알고 있다. 이 구단은 지난 108년간 이 구단에 속했던 모든 사람에게 감사해야 할만큼 영광의 가도를 달려왔다."

 

"호날두는 타고난 리더이다. 그는 세계 최고의 선수이다. 카카는 처음부터 부상 당했기에 최고의 시즌을 보내지는 못했지만 우리는 그의 영입이 구단이 만든 최고의 영입중 하나라고 자신한다."

 

"벤제마 또한 지난 시즌 발전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그는 자신의 미래를 레알 마드리드에 모두 걸고 있고 그는 레알 마드리드에 좋은 축구 오랜 시간을 보낼 것이다. 우리는 이과인이 오랫동안 우리를 빛나게 해주기를 바란다. 라울은 시간을 가지고 자신의 미래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그는 이 곳이 자신의 집인 것을 알고 있다. 그의 계약은 아직 1년이 남아있고 우리는 그가 계약을 지속하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를 좋아한다."

 

"올 여름 스타 영입은 감독이었고 이미 우리 선수단은 상당히 뛰어나기 때문에 2~3명의 새로운 선수들을 영입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9

arrow_upward 아르벨로아, 스페인과 브라질을 우승후보로 arrow_downward 반 더 바르트 : 클럽은 세계 최고의 감독을 데리고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