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카날레스 : 마드리드의 우승을 위해 싸울 것이다

Elliot Lee 2010.05.27 00:12 조회 4,290 추천 1

 

레알 마드리드의 올 여름 첫 이적생인 세르히오 카날레스가 마르카와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있음을 보였다.

 

"스스로 좀 즐기면서 동시에 최대한 많은 것을 배우고 싶다. 경쟁이란 항상 좋은 것이고 나로 하여금 뭔가 배우게 할 것이다. 이 팀은 실력있는 선수단으로 이루어졌다. 경쟁은 나에게 두려운 존재가 아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최고 레벨의 선수단이고 나는 레알 마드리드를 위한 우승을 위해 싸울 것이다."

 

"경기를 뒤집을 수 있고 사람들이 보면 좋아하는 선수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로의 이적은 내게 있어 너무도 황홀 한 것이었다. 내 발에 공이 있으면 더 기분이 나아지고 나는 내가 시원스러운 선수임을 믿는다."

 

"구티와 라울이 이룩한 것은 몇몇 선수만이 성취할 수 있는 것이다. 그들은 이 구단과 팬의 모든 의미를 가지고 있다. 나는 아직 갈길이 멀다. 아직 그들이 더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들을 존경하고 그들과 같이 되는 것을 꿈꾸고 있다."

 

"이 팀의 선수들은 모두 대단하고 나는 이들과 함께 하고 싶다. 2년 전만해도 카카와 크리스티아노는 나의 우상이었다. 그들은 이제 내 동료가 될 것이다."

 

"라싱이 오르락내리락하여서 강등권에 대한 부담으로 인해 1부 리그에서 내 첫 경험은 매우 힘들었다. 나는 항상 최선을 다한다. 지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이다. 나는 라싱에게 1부리그 잔류가 상당히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기에 최선을 다해 집중했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2

arrow_upward 구티 : 아직 1년의 계약기간이 남았다 arrow_downward 페레즈, 이사진 회의 후 기자회견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