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무링요, 레알 마드리드 감독직 거의 확정적

Elliot Lee 2010.05.24 00:34 조회 5,403

레알 마드리드가 인테르의 감독인 호세 무링요와의 계약을 맺었다고 스페인의 유력지인 마르카와 아스가 동시 보도하였다. 마르카는 다음 주 화요일이나 수요일에 계약을 맺을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한 반면 아스는 금요일정도에 계약을 마무리 지을 것이라고 보도하였으나 사실상 다음 주중 모든 것이 결정될 것이라는 예측은 동일하다. 계약은 4년동안 10M 유로를 매년 받는 조건이라고 알려졌다.  

 

무링요는 이미 챔피언스 리그 우승 직후 인테르 선수단과는 다르게 마드리드에 남아서 있고 이 기간동안 마드리드와의 협상을 벌인 것으로 보여진다.

 

구단은 무링요가 어떤 선수들을 원하고 있는지 알기를 원하고 또한 프리시즌 일정과 장소에 대해서도 문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라티는 무링요가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 할 것 같다고 이미 언론을 통해 말하였고 무링요도 사실상 올 시즌 인테르에서 모든 우승을 해버린 무링요는 인테르에서 자신이 이룰 목표가 없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보이며 또한 더 강한 도전을 좋아한다고 말하면서 레알 마드리드 이적에 대해 인정하면서 사실상 이적이 현실화 될 것으로 보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6

arrow_upward 무링요, 팀 단위만 스타가 된다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갈라 디너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