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이과인, 레알 마드리드의 승리만 나를 기쁘게 해

Elliot Lee 2010.05.13 12:36 조회 4,859 추천 1

 

레알 마드리드의 곤잘로 이과인이 말라가 전을 앞두고 기자회견을 가졌다.

 

"팀은 아주 자신감에 차있고 우리는 산술적으로 우승이 가능하기에 계속 싸워나갈 것이다. 우리는 말라가 전에서 이겨야만 하고 그 이후에 일을 지켜봐야 할 것이다. 캄프 누에서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승점을 얻는다는 것은 매우 어렵다는 것을 우리는 잘 알고 있지만 바야돌리드는 사활을 걸고 있다. 그래서 재미있는 주말이 될 것이다."

 

"이번 시즌 많은 승점을 거두었다. 우승을 못한다면 이상할 만큼 많은 승점을 가지고 있다. 그렇지만 축구에서는 일어날 수 있는 일이다. 정신력이 강하고 우리는 올해 챔피언이 되기를 바라고 있다.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는 있지만 아직 정해진 것은 없다. 우리는 진정한 프로이며 어떤 것도 그냥 줄 수 없다."

 

"나는 올 시즌 내 모습에 매우 기쁘다. 지난 시즌 내 골 기록을 경신하였고 많이 출전했다. 나는 이 것을 노력에서 얻었다. 운좋게 나는 내 기회를 잘 이용하였다. 아르헨티나 월드컵 예비 명단 속하게 된 것은 올 시즌에 대한 댓가라고 생각한다."

 

"어떤 선수도 월드컵을 놓치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우리는 명단에서 걸러지는 아픔도 겪을 수 있지만 어린 선수들은 미래에 더 많은 기회를 가지고 있다."

 

"아틀레티코의 승리에 축하를 할 것이다. 그렇지만 레알 마드리드의 승리만이 나를 기쁘게 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6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IFFHS 20세기 최고의 유럽 팀으로 선정 arrow_downward 호날두, 아직 우승을 믿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