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발다노: 페예그리니 이외에 대안은 없다

Elliot Lee 2009.11.11 08:24 조회 3,581


레알 마드리드의 회장 고문이자 제너럴 디렉터인 호르헤 발다노가 경기 후 팬들의 응원과 경기에 대해 말을 하였다.

"8만명에 가까운 팬들이 우리를 응원해주어서 나는 매우 감사함을 느낀다. 쉬운 경기가 아니었고 팬들은 항상 팀 옆에 서있었다."

"우리는 너무 많은 생각을 할 필요는 없다. 팀은 연속 되는 두 경기로 인해 지쳐있었다. 우리는 아직 많은 것을 해나가야 한다."

"불가능이 일어날 수 있는 것이 스포츠이다. 우리는 좋은 플레이를 했고 좋은 찬스를 가졌지만 지속성에서 실패하였다. 우리는 물흐르는듯한 플레이에 실패하였고 기대가 오히려 우리를 배신해버렸다."

"우리는 어떠한 일에도 페예그리니에게 절대적 신뢰를 보내며 어떠한 대안도 없음을 다시 한번 말한다. 부상당한 선수로 인해 포르투갈과 마드리드간의 상황은 전쟁 같았다. 호날두는 뛰고 싶겠지만 건강함이 우선이고 우리는 그가 빠른 시일내에 회복했으면 좋겠다."

"구티는 최근 소집 명단에서 제외되고 있는데 그 것은 이슈가 될 수 없다. 감독이 그가 준비 되면 그를 투입하겠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가 필요하기에 그를 기다릴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메디컬리포트]포르투갈, 호날두 차출 포기 arrow_downward 페예그리니 : 선수들이 내 자신보다 먼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