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페예그리니, 다음은 알코르콘 컴백

Elliot Lee 2009.11.08 11:49 조회 4,123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마누엘 페예그리니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데르비 전의 승리로 통산 200경기 중 100번째 승리를 라 리가에서 기록하였다. 

"우리는 3골을 넣었고 더 득점할 수 있는 상황이 있었다. 우리는 라모스가 퇴장당하기 전까지 경기를 지배했었다. 아틀레티코는 매우 위험한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고 마지막까지 우리를 힘들게 했지만 경기내내 그러한 것들은 우리의 우월함을 이겨내지 못했다."

"팀 전체가 새로운 다이나믹한 모습에 적응해가고 있다. 아직도 발전의 여지가 남아있기는 하지만 우리는 좋은 경기 결과를 내놓고 있다. 나는 우리의 모습에 만족하고 나는 우리가 지금 보여주는 모습을 지속적으로 해나갔으면 좋겠다."

"우리 승리의 열쇠는 시작부터 상대를 신중히 보는 모습으로 부터 함께 시작되었다. 우리는 그들을 압박하였고 우리는 많은 골과 많은 찬스들을 만들어 낼 만한 창조적인 모습을 보였다."

"나는 우리의 모습에 매우 기쁘다. 우리는 중요한 승리들을 거두었고 나는 우리의 높은 모습 낮은 모습 모두를 예상하였었다. 우리는 세비야 전과 같은 경기도 경험했었다. 우리는 챔피언스 리그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여왔고 우리는 다음 단계 진출을 바라고 있다. 알코르콘 전에서의 컴백을 원한다."

"우리는 통일성있고 창조적인 공의 무브먼트를 위해서 노력해야만 할 것이고 가능한 볼 소유를 늘여야만 할 것이다. 우리는 미드필더를 좀더 내리고 윙플레이를 해야할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항상 다른 모습을 위해 노력해야만 한다. 우리는 목표를 위해 달려가고 있지만 아직도 많은 부분을 고쳐나가야 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6

arrow_upward 카카 : 팬들이 12번째 선수가 되어주기를 바란다 arrow_downward 경기 후 인터뷰: 페페, 라모스, 아르벨로아, 마르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