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경기 후 인터뷰: 페페, 라모스, 아르벨로아, 마르셀로

조용조용 2009.11.08 09:52 조회 3,703
 
Arbeloa

페페
"AT는 후반전에 정말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우리도 좋은 경기를 했고, 승리할 자격이 있었다고 생각한다. 아구에로는 훌륭한 선수인데다가 컨디션이 좋아서 막기가 쉽지 않았다. 중요한 것은 승리를 거두었다는 사실이며, 이제 다음 경기를 생각할 때다."

세르히오 라모스
"내가 레드 카드를 받기 전까지는 경기를 주도하고 있었고 경기력도 좋았다. 퇴장으로 팀이 많이 흔들렸던 것 같다. AT는 숫자적인 우위와 공간을 잘 활용했다."

아르벨로아
"전반은 이번 시즌 최고의 경기력 중 하나가 아니었나 한다. 우리는 점차 손발이 맞아들어가고 있으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모여줄 수 있을 것이다. 개인적으로 라모스의 퇴장은 지나치게 엄격한 판정인 것 같다."
 
Marcelo

마르셀로

"후반전에는 경기 양상이 복잡해졌지만 최선을 다해 싸웠다. 다행히 3골을 득점했고, 승점 3점을 얻었다."

"쉽지 않은 경기였고, 고전했지만 기쁘다. 좋은 경기를 펼치려고 노력했고 전반전에는 경기력도 좋았다. 하지만 라모스가 퇴장당하면서 상황이 반전되었다. 하지만 우리는 끝까지 최선을 다했다."

"골을 많이 넣는 것도 중요하지만 오늘의 가장 큰 목표는 데르비에서 승리를 거두는 것이었다."

"감독님의 지시대로 어디든 뛰면서 팀을 돕고 싶다. 하지만 내 본업은 레프트백이라 생각한다."

"공간이 열려서 오른발로 찼는데 다행히 상대방 골문으로 들어갔다. 꼭 득점을 하려고 집중하고 슛팅을 했다."

"이케르는 언제나처럼 후방에서 든든히 우리를 지켜주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7

arrow_upward 페예그리니, 다음은 알코르콘 컴백 arrow_downward 아틀레티코 전 소집 명단, 구티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