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호날두, 나는 우리가 트리플을 할 것이라고 자신한다

Elliot Lee 2009.10.30 08:59 조회 3,902


현재 부상 중인 레알 마드리드의 크리스티아노 호날두가 카스트롤 랭킹스의 프리젠테이션에 참석한 가운데 기자들과의 대화에서 팀이 트리플을 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카스트롤 랭킹스는 세계 최고의 축구선수에게 돌아가는 상으로써 올해는 바르셀로나의 티에리 앙리가 수상하였다.

"모든 선수들은 자신들이 항상 최고라는 것을 스스로 증명해야만 한다. 나는 훨씬 이전보다 나아졌다. 요즘 다시 운동장에서 훈련을 재개하였고 하루에 두번씩 훈련을 한다. 회복훈련의 덕을 보고 있다."

"나는 구세주가 아니다. 나는 그냥 빨리 회복하여서 팀을 돕고싶은 한 선수에 불가하다. 나는 빨리 플레이하고 싶다. 그 것이 내가 사랑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복귀하기 위해서는 100%의 정상적인 몸을 만들어야 된다는 것도 안다. 나는 다음주에 다시 테스트를 받을 것이고 부상당한 곳을 위해 계속 훈련할 것이다. 나는 플레이하는 것을 기다릴 수가 없다."

"모든 패배는 상처를 주지만 팀은 이미 그 것을 회복해냈다. 이미 이 것은 과거가 되었다. 우리는 다음 경기에 집중해야할 것이다. 나는 우리가 3개의 대회에서 모두 우승할 것이라고 자신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라울, 레알에서 15주년 arrow_downward 구티, 페예그리니와의 불화설에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