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레알 마드리드, 프레시즌 세부계획 발표

Gagoholic 2009.07.08 16:05 조회 4,770



레알 마드리드는 미래에 대해서만 생각하고 있으며, 모든 마드리디스모에게 훌륭한 일이 될 것을 성취하고 싶어하며 매우 즐거운 시즌이 되길 바라고 있다. 팀은 트레이닝을 이번 7월 10일부터 하기로 결정했다.

마누엘 페예그리니는 발데바베스에서 그의 첫 트레이닝으로 두개의 트레이닝을 이번주말에 시작할 것이다. 크리스티아노 호날두와 카림 벤제마는 처음으로 팀의 다른 선수들과 만나게 된다. 전체 스쿼드는-카시야스, 라모스, 알비올, 카카는 아직 휴가중이다- 7월 13일 아일랜드로 떠나게 되며, 같은 달 14일부터 22일까지 트레이닝을 하게 된다. 그들은 이번 아일랜드 챔피언인 샴록 로버스와 마지막날 경기를 치루게 된다.

팀은 7월 26일부터 8월 2일까지 열리는 피스컵에 참가하기 위해 마드리드로 돌아오게 된다. 토너먼트의 결승전은 세비야에서 열릴 예정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토론토와 워싱턴DC에서 경기를 각각 8월 7, 9일에 치룰 예정이며, 이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 19일에 경기를 치룰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레알 마드리드는 AC밀란과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트로피 경기를 8월 25일에 치루게 된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9

arrow_upward 호날두: 꿈이 이루어졌다 arrow_downward 어린 시절 꿈을 이룬 카림 벤제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