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토레스: 7월 10일에 뵈요

M.Salgado 2009.06.24 10:41 조회 4,519

미겔 토레스는 U21 유로대회에 U21 스페인대표로 참가하였다.  그러나 그는 휴가기간을 줄이며 가능한 한 빨리 레알 마드리드로 복귀할 예정이다.

보통 휴가를 반납하는 경우는 없지 않나요?
보통 그런 것인지 아닌지는 모르겠고, 제가 할 수 있는게 이것뿐이었네요.  전 U21 유로에서 출장기회를 얻지 못했기에 지금 대면하게 된 미래에 대한 생각을 할 수밖에 없었죠.  레알 마드리드의 프레시즌 훈련에 참가하는 것을요.  전 다른 동료처럼 7월 10일에 복귀하겠습니다.  시간을 헛보내고 싶지 않아요.

U21 스페인 광탈과 2주만 쉬고 돌아오는 것…. 충분해요?
제 생각은 이래요.  가능한 한 빨리 몸의 견고함을 되찾는 것이 제 목표에요.  레알 마드리드의 모두들은 다들 흥분상태에요.  왜냐하면, 구단의 새로운 프로젝트와 함께 새로운 코칭스태프들과 새로운 선수들이 함께할 것이기 때문이죠.  이는 우리를 긍정적인 마인드로 만들 것이고, 7, 8월 동안 더욱 격렬하고 경쟁적인 훈련을 불러올 겁니다.  시즌을 준비하기 위해선 피지컬적인 준비가 꼭 필요해요.

카카랑 호날두는 짱일까요?
크랙들로인해 구단은 강해지고 팬들은 흥분하겠죠.  모두가 우리의 새로운 도전자들을 보게 되길 기대하고 있어요.

스페인 국가대표로 뛴다는 것은?
청소년이던 성인대표건 스페인을 위해 뛴다는 것은 엄청난 영광이자 미칠듯한 만족감을 불러오죠.  국가대표에 소집된다는 것은 현재 뛰고 있는 구단에서 더 열심히 뛰게 해줘요.  운동선수로서 조국을 대표한다는 것은 최고죠.

이케르와 세르히오 라모스는 스페인 국가대표로 컨페드컵에 출전, 준결승까지 올라갔어요.  역시 스페인 축구가 요즘 대세인걸까요?
먼저, 팀을 대표하는 두 선수 때문에 행복하군요.  그들은 굉장한 동료자 국가대표 경기를 정말 즐기고 있어요.  스페인대표팀은 최고조에 올라있고 매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죠.  전 브라질과 스페인이 결승전에 붙길 바라고 모두 그걸 기대하고 있더라고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4

arrow_upward 카시야스 : 영웅이 될 것인가 무능력한 사람이 될 것인가.. arrow_downward [Official]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는 로페테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