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각종 칸테라 소식

년식 2009.03.19 00:09 조회 4,218




레알 마드리드의 칸데라에 좋은 소식이 계속되고 있다.   팀에서의  노력에 대한 결과로 각국 대표에 소집되었다. 그 대표 주자는 아담 살라이이다. 그는 올 시즌 절정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살라이는 현재 세군다 리그 B 그룹 2 득점 랭킹 선두에 올라있다.  그는  헝가리의 쿠만 감독에 의해 월드컵 유럽 예선 알바니아 전과 몰타 전에 살라이를 소집했다.

또한 후베닐 B의 수비수, 니르 만수르가 U18 이스라엘에 소집되었다. 루마니아와 평가전을 치룬다. 후베닐의 알바로 로페즈, 루벤 모레로, 리카르도 알론소, 다니엘 칼바하루와 프랑 소르랑 , 총 5 명의 선수는 U18 마드리드 선발팀에 소집되었으며  그들은  3 월 18 일 콜메날 비에호에서 연습 경기를 가질 예정이다.

또한 U14 마드리드 선발에서도 인판티레스에서 5 명의 선수가 소집되었다.  엔조 지단 페르난데스, 이반 칼레로, 프란 로드리게스, 호세 레온과 아드리안 사발스 는  수요일에 콜메날  비에호에서 경기를 치룰 계획이다.  또한, U14 마드리드 선발엔 알레빈에서 하비에르 산체스 데 펠리페, 아아론 아레세스,  세오아네와 보루하 마요라루가 소집되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1

arrow_upward 우고 산체스: 다시 돌아오니 매우 흥분된다 arrow_downward [메디컬 리포트] 페페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