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경기 후 감독 인터뷰: 승점 3점은 좋은 결과

조용조용 2009.02.01 09:48 조회 3,847



"전반에는 고전했지만 라울의 득점으로 숨통이 트였다. 선제골을 넣고 난 다음에는 좀 더 편안하게 경기를 풀어나갈 수 있었다. 두번째 골로 선수들은 더욱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

"현재 팀에 만족한다.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지만 앞으로 더욱 발전의 여지가 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선수들의 투지와 의욕이다.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본인들의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결코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다. 나는 피치 밖에서 냉정하게 바라보기에 선수들의 열정이 잘 보인다. 가고의 퇴장은 재고의 여지가 있다고 생각한다. 내부 검토 후 항소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로벤이 얼마나 뛰어난 선수인지는 모두들 잘 알고 있다. 볼을 잡을 때마다 상대 수비진을 무너뜨리는 선수이다. 로벤은 현재 아주 만족하고 있으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로벤의 좋은 폼이 계속 유지되기를 바란다."



라울
"디 스테파뇨와 같은 골 수를 기록했다는 것 자체가 모든 것을 말해준다. 언제나 팀을 돕기 위해 뛰는 최고의 선수이며 오늘도 결승골을 넣었다."



포베르
"스쿼드의 균형을 위해 오른쪽 윙어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리그와 챔피언스 리그 우승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좋은 전력보강이 되리라고 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4

arrow_upward 언론의 찬사 arrow_downward [Official] 레알 마드리드, 줄리앙 포베르 영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