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가고:누구도 우리가 레알 마드리드란걸 잊어선 안될것이다.

니나모 2009.01.09 00:54 조회 3,344 추천 2


페르난도 가고는 마드리드에서 행복하다.그는 레알 마드리드에 2년 동안 머물렀고 팀과 함께 매우 성공할거라고 확신에 차있다.

"2연승 덕택에 현재 팀의 사기는 높습니다.우리는 계속 승리하길 원하고 있어요"

"제가 팀에서 머문 시간은 매우 빠르게 지나갔습니다.저에겐 많은 변화가 있었구요.제가 이곳에 도착했을때는 호텔에 살았지만 지금은 집을 가지고 있어요.저는 또한 제 수준이 나아졌다고 느끼고 있습니다.저는 더욱 안락하고 정돈된 상태에 있기도 하구요.모든 것이 저에게 있어 더 나아졌습니다"

"저는 그 동안 이곳에서 성공할거라는 것에 의심을 가졌던 적이 결코 없습니다.저는 이 팀에서 플레이하는 것에 도전했고 그것에 행복합니다.저는 저 스스로 제 프로 인생의 대부분을 레알 마드리드에서 보낼거라고 보고 있어요.저는 보카에서 은퇴하는 것을 꿈꾸고 있긴 하지만,저는 그걸 4년,6년,8년,10년...내에 할겁니다.저는 마드리디스타같은 느낌이 들고 이곳에 남길 원합니다"

"저는 그동안 항상 타이틀을 얻어왔고 따라서 이번 시즌에 무관이 될거라는건 상상하기 힘듭니다.우린 타이틀들을 따기 위해 어떤 팀과도 싸울수 있습니다.우린 더 높은 곳에 도달할수도 있고 심지어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할수도 있습니다.저는 우리가 모든 경기를 이길수 있다고 강하게 믿고 있습니다.누구도 우리가 레알 마드리드이고 무엇이든 할수 있다는걸 잊어선 안됩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9

arrow_upward 구티와 스네이더가 별도의 훈련으로 컨디션 조정중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체력 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