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미야토비치: 아직 수건을 던질 때가 아니다

위드라울 2008.12.14 19:36 조회 3,525

"긍정적이었다고 결론내리고 싶다"

레알 마드리드의 스포츠 디렉터 미야토비치는 레알 마드리드는 인상깊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고 평했다.

“아쉽습니다. 우리는 바르셀로나와 멋지게 맞섰고 열심히 싸웠어요. 경기력도 좋았죠. 그들이 경기를 주도해나갔지만 결정적인 기회는 우리가 더 많이 잡았습니다. 3번정도의 결정적인 찬스가 전후반들이 있었죠. 비록 이기진 못했지만 앞으로 더 나아질 것입니다. 이번 시합을 통해 긍정적이 었다고 결론내리고 싶군요. 부상 선수가 복귀하면 더 나아질 것입니다. 약간의 운이 필요하고 우리가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을 자랑스럽게 여길수 있는 플레이를 그들이 보여줄 것이라고 믿어요. 그들은 그들의 심장과 영혼을 이번 시합에 바쳤지만 결과는 쓰라렸죠. 우린 이제 발렌시아 전에 대비해야 합니다."

"모든 이들이 바르셀로나가 대승할 거라고 했지만 팀이 어떤 상황에 있느냐는 별 문제가 되지 않아요. 엘 글라시코는 언제나 특별하니까요.  패배했지만 긍정적으로 평가를 내릴수 있을 것입니다."

“승점 12점차는 따라가기에는 힘들어보이지만 아직 경기는 많이 남아있고 선수들도 곧 복귀합니다. 선수들에게 휴식도 좀 주어야 할 것이고 라리가 남은 경기도 준비해야 합니다. 우린 아직 수건을 던질 떄가 아닙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9

arrow_upward [Official] 다니 파레호, QPR에서 복귀 arrow_downward 후안데 : 팀의 모습에 만족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