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후안데 : 팀의 모습에 만족스럽다

K-131 Driver 2008.12.14 12:40 조회 3,965

레알 마드리드의 신임감독인 후안데 라모스가 캄프 누에서의 엘 클라시코 직후 기자 회견을 가졌다. 그는 자신의 첫 리그 복귀전을 치뤘는데 바르셀로나 전에서의 경기력에 만족한다고 말했다.

선두인 바르셀로나와의 승점이 12점차이 나는데 매꾸기 힘든 차이 아닐까?
한번에 한 경기씩 보는 것이 축구다. 선두권의 자리가 차이가 많이 나는 것은 사실이지만 아직 경기는 많이 남아있고 다른 팀의 경기력도 변수가 될 것이다. 바르셀로나는 상당히 좋은 모습이지만  챔피언스 리그도 해야하는 시즌 후반기에 달라질 수도 있다.

이런 좋은 경기력으로 지는 것이 더 나쁜 일 아닐까?
나는 팀이 보여준 모습에 만족한다. 그들은 자신감과 고결함을 보여주었고 우리는 좋은 결과에 가까워졌다. 바르셀로나는 기회를 잘 편승시켰고 우리는 그렇지 못해 그들이 승점 3점을 가지게 되었다.

메시에 대한 특별 주문을 했나?
그렇지 않다. 메시는 항상 자신의 두 다리로 공을 잘 다룰 것이기에 부상당할 확률이 더 크다. 공격적이고 위험한 주문을 이번 경기에서 내린적이 없다.

칸텔라호가 너무 관대했나?
심판은 매우 중요하면서도 어려운 일이다. 내 생각에는 자신의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생각한다. 

2-0이라는 점수가 너무 심하다고 생각하는가?
경기장에서 있을 수 있는 일이다. 바르셀로나는 경기장에서 더 뛰어났지만 우리가 더 좋은 기회를 가졌다. 우리가 먼저 득점했다면 경기는 뒤집힐 수 있었을 것이다. 

스나이더에게 플레이를 하라고 했나? 팔랑카에 대한 생각은?
우리는 선수가 부족했고 위험부담을 하면서까지 스나이더를 내보낼 수 밖에 없었다. 우리는 그가 오래 플레이 하지 못할 것이라고 판단했다. 팔랑카는 매우 좋은 경기를 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4

arrow_upward 미야토비치: 아직 수건을 던질 때가 아니다 arrow_downward 누 캄프에서 2연승을 노릴 레알 마드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