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메첼더 : 우리가 깨어나야 할 시간이다

K-131 Driver 2008.12.10 19:17 조회 3,897

레알 마드리드의 크리스토퍼 메첼더가 자신의 생각을 내일 있을 챔피언스 리그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밝혔다. 그는 이번 경기가 좋은 기회이며 반응하고 팬들을 위해 이겨야한다고 말했다.

후안데 라모스가 마드리드의 감독으로서 첫 시험을 제니트 전으로 치루게 된다.
팀은 지난 몇 주간 계속되어 온 이 상황을 가능한 빠르게 반응하고 싶어한다. 우리는 가능한 빨리 발전해야겠지만 감독에 대해서 왈가왈부해서는 안될 것이다. 우리 선수들은 반응해야하며 우리가 원하는 것을 위해 변화해야만 한다. 우리가 깨어나야 할 시간이다.

새로운 감독에게 받은 감명으로 인한 변화는 없나?
모든 것이 빠르게 진행되었기에 우리는 그와 이야기할 기회가 없었다. 우리는 아직 그를 만나지 못했지만 우리는 훈련때 그러한 변화를 느낄 것이다.

이미 다음 단계로 진출이 확정된 상태에서의 제니트 전은 후안데 라모스 감독이 자신의 축구철학을 보여줄 수 있는 이상적인 기회이다.
챔피언스 리그를 존중해야만 한다. 챔피언스 리그는 레알 마드리드의 목표이자 동시에 제니트의 목표이기도 하다. 우리는 팬들을 위해 이길 것이다.

감독의 교체가 필요했나?
그 것에 대해 말하지 않겠다. 그 것은 구단의 일이다. 선수로서 우리는 그들의 결정을 존중해야한다.

챔피언스 리그와 리그 중 어디서 우승할 확률이 높나?
내일은 우리의 마지막 조별리그 경기이고 우리는 그 다음 있을 리그 경기에 집중해야할 것이다. 나는 리그에서의 우승을 더 좋아한다. 

슈스터가 작별인사를 고했는가?
그는 문자 메세지를 보냈지만 우리는 만나서 작별인사를 나누지는 못했다.

팀이 이 변화를 잘 이겨낼 수 있을까?
우리는 성적면에서나 부상이라는 악재로 인해 매우 어려운 상황에 있다. 나는 구단의 결정이 매우 힘들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우리는 레알 마드리드를 위해서 뛰며 남은 시즌 동안 이겨낼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 내일 우리는 빠른 반응과 우리가 더 나은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겠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5

arrow_upward 경기 후 감독 인터뷰 arrow_downward 후안데: 캄프 누에서의 승리는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