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로벤 : 유리몸이라 불려도 좋다

Elliot Lee 2008.12.07 10:46 조회 4,622

세비야 전에 출전 준비를 하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의 로벤이 자신은 세비야 전에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체력적으로 어떤 상태인가?
괜찮다. 지난 몇일부터 오늘까지 100%의 컨디션이다. 일요일에 뛸 수 있다.

훈텔라르의 영입에 팀의 반응은?
그는 아직 드레싱 룸에 오지 않았다. 그렇지만 우리가 그를 영입했을 때 그에게 문자 메세지를 보냈다. 그는 좋은 선수고 골게터이며 나는 그가 우리를 도울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선수단에 6명의 네덜란드 선수가 있다. 팀은 왜 많은 네덜란드 선수들을 영입하는가?
설명하기 힘들다. 이제 6명이 있지만 우리가 네덜란드 인이던 이탈리아 인이던 아르헨티나 인인 것은 중요치 않다. 재능이 중요한 것이다. 훈텔라르가 우리에게 필요하다고 생각했기에 팀은 영입을 했을 뿐이다.

네덜란드 의사는 최근 당신의 근육 부상들이 음식 섭취 부족으로 인한 것이라고 했는데 잘 관리 받고 있나?
넌센스다. 모든 선수들은 여러 측면에서 발전해야하고 음식 섭취는 그 일부다. 나는 이전보다 잘먹기는 하지만 내가 이전에 피자랑 포카칩만 먹어댄 것은 아니다. 내 부상이 식습관에 의한 것이 아니라고 나는 말할 수 있다.

세비야 전을 팀은 어떻게 준비했나?
세비야, 바르셀로나, 발렌시아와의 힘든 결전을 맞이해야한다. 세비야가 첫 상대인데 우리는 그들 처럼 강하게 나갈 것이다. 우리는 100%의 능력을 다해 임할 것이다. 우리는 우리가 재능이 있다는 것을 알지만 미친 사람처럼 노력할 것이다.

팬들은 많은 부상들로 인해 걱정하고 있고 당신은 몇 번이나 부상을 당했다. 
매우 어려운 일이다. 모든 선수들이 다르고 그러한 사실로 인해 많은 선수들이 부상을 입고 있는데 이 것은 축구에서 있는 일이다. 선수들이 많은 경기를 뛰고 유로 컵을 이번 여름에 뛰고 또 다른 경기들에서 뛰었다는 점을 잊지말자. 이 것은 하나의 현상에 불과하다. 우리뿐만 아니라 모든 유럽이 그러하다. 많은 경기를 선수들이 뛰어야하기 때문이고 첼시도 겪은 일이다.

당신의 경우, 너무 빨리 복귀했다고 생각하지는 않나?
나는 운이 없었다. 마지막 부상은 정말 미스테리이다. 훈련중 내 넙치근을 다쳤는데 이유가 불분명하다. 그렇지만 지금 나는 괜찮다.

마드리드의 플레이에 대한 생각은?
바야돌리드 전 이후 두 경기에서 우리는 정말 열심히 했다. 그렇지만 헤타페 전은 좋지 않았다. 우리는 발전할 여지가 있으며 이점으로 인해 내가 훈련을 같이 하는것이 좋겠다고 생각한 것이다.

바르셀로나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우리는 우리 자신만 집중하면 된다. 우리는 재능있지만 경기에서 그 것들을 증명해야할 것이다.

'유리몸'이라 불리는 것이 신경쓰이지 않나?
신경쓰이지 않는다.

발터 디 살보에 대한 비판에 대한 생각은?
발터는 팀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피지컬 코치이며 그의 잘못은 없다. 우리는 다른 시즌에 비해 이번 시즌이 다를뿐이다. 아까 말했듯 축구에서 일어나는 일에 불과하다. 우리는 운이 없었을 뿐이고 최대한 빨리 제 모습을 찾아야만 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2

arrow_upward [경기 리포트] 보답받지 못한 투혼 arrow_downward 슈스터 : 세비야, 바르셀로나 전은 기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