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경기 후 코멘트: 반니스텔루이, 이과인

위드라울 2008.10.19 22:35 조회 2,967

루드 반니스텔루이와 이구아인이 골 감각을 발휘하며 데르비전 승리를 이끌었다. 그 둘은 최고의 컨디션을  챔피언스 리그 유벤투스 전까지 이어갈 기세이다.

반 니스텔루이
우리가 이길만한 시합이었습니다. 우리들은 이른 시간에 선제골을 넣었고 모든것은 완벽하게 우리 의도대로 흘러갈 것 같았죠. 하지만 제가 퇴장당하고 나서 부터 상황이 의도한 대로 흘러가지 않았습니다. 퇴장후 라커룸에서 괴로운 시간을 보냈지만 드렌테가 멋진 플레이로 페널티를 유도해서 기뻤어요.  스타트를 잘 끊은게 주효했다고 봅니다. 이제부터 중요한 유벤투스전에 준비해야겠죠. 반드시 이길 거고 이번 경기 승리가 크게 작용할 것입니다. 우리팀은 특별한 투지를 가지고 있어요. 절대 포기하기 않고 그렇기에 그만큼 보답을 받는것 입니다.

이과인
영원한 라이벌전에서 승리해서 너무 기쁩니다.우리팀은 어떤 역경에서 맞서나 갈 수 있는 법을 알고 있어요. 칼레론 경기장에서 또 골을 기록할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 아틀레티코는 수준 높은 팀이고 놀라운 플레이를 하는 팀인만큼 힘든 경기 였습니다.페널티는 찰 사람이 없어서 제가 찼는데 골로 연결되어서 기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9

arrow_upward 드렌테: 팀에 도움이 되어 기쁘다 arrow_downward 아틀레티코전 소집 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