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벤피카:

데 라 레드: 팀에서 중역을 맡고싶어요

M.Salgado 2008.09.03 14:08 조회 3,609



헤타페에서의 활약과 스페인 국가대표로서의 유로참가.  데 라 레드는 최고의 한해를 보낸후 레알 마드리드로 복귀하였다.  그는 비록 이번 스페인국가대표에 발탁되진못했으나 베른트 슈스터가 자신을 믿고 계속 활용해준다면 다시 발탁될거라 믿고있다.

데포르티보전에서 못나왔잖아요?
전 항상 뛰고싶고, 선발멤버로 나오고 싶어요.  하지만 감독님은 결국 그리 결정하신거고 그 누구도 그의 결정에대해 따지거나 하지않아요.  전 계속 열심히 훈련할 거고 결국은 멤버발표시 감독님의 입에서 처음으로 나올 선수가 되고말겁니다.

레알 마드리드 소속이라 국대에 안뽑히는거라 걱정되지않나요?
일단 레알 마드리드에서 중요한 위치를 갖고 한자리 차지하는게 목표입니다.  그때면 대표팀도 제가 필요할 거라는걸 알게되겠죠.  지금은 열심히 훈련하고있고 현재 상황을 즐기려 노력하고있어요.

호빙요에 대해서
호빙요와 구단의 문제에요.  이런 상황에선 답이없죠.  그가 최선의 길을 가길 바랄뿐이에요.

시작이 나빴어요
승리로 시작하고팠는데 져버렸네요.  그래도 모든 팀이 레알 마드리드를 넘고싶어한다는 걸 이해하고있어요.  우린 더욱 실력을 늘려야하고 다음경기를 첫경기때와 같은 맘으로 임해야해요.

나중에 추가 이적이 있을까요?
우린 이미 재능있는 좋은 선수진을 보유하고있어요.  만약 온다면, 좋죠뭐, 하지만 우린 그런 선수들 없이도 충분하 해낼 수 있으리라 믿어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5

arrow_upward 미야토비치 입장 표명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리가 5천호골을 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