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벤피카:

레알 마드리드, 리가 5천호골을 향해

위드라울 2008.09.03 12:05 조회 3,725

 레알 마드리드는 라리가 역사 최초로 5천호 골을 기록한 팀이 될 것이다. 신기록은 다음 홈경기 누만시아전에서 달성될지도 모른다. 언제 기록이 달성된다기보다는 누가 기록을 달성할 것인지에 더 관심이 가는 것이 사실이다.

  리가 첫 경기를 가진 후, 대표팀 경기 일정 때문에 리가는 중단된 상태이며 9월 13일,14일에 다시 재계될 예정이다. 2번째 리가 경기에서 레알 마드리드는 저번 주 바르셀로나를 꺽은 누만시아를 홈에서 맞는다.

  슈퍼컵 2차전에서 통쾌한 역전극을 연출하고, 베르나베우컵 승리로 깔끔하게 프리시즌을 마무리한 후 슈스터가 이끄는 팀은 본거지에서 가지는 첫 경기이다. 레알 마드리드가 가능한 한 빨리 상위권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이번 경기에서 승점 3점을 따야 한다. 그리고 선수들은 이번 홈경기에서 리가 5천호골을 기록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리가 통산 골수는, 레알 마드리드가 4999골로 1위, 바르셀로나가 4935골로 2위, 아틀레틱 빌바로가 4164골로 3위를 차지하고 있다. 누가, 언제, 어떻게 달성할 것인가는 확실히 예측할 수 없지만 레알 마드리드가 5천호 골을 눈앞에 두고 있다는 것만은 확실하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5

arrow_upward 데 라 레드: 팀에서 중역을 맡고싶어요 arrow_downward [Official] 호빙요 맨체스터 시티 이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