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벤피카:

데 라 레드: 제 가치를 증명할께요

M.Salgado 2008.08.01 10:36 조회 3,556

루벤 데 라 레드는 유스에서 찾아낸 진주같은 존재다.  그는 지난시즌 헤타페 소속이었으며 헤타페와 유로챔피언 스페인 국가대표의 중요한 선수로 뛰어올랐다.  그는 이제 레알 마드리드로 돌아와 그의 가치를 증명할 준비를 끝마쳤다.



돌아오니 기분이 어때요?
킹왕짱이에요.  현재는 체력회복 훈련을 하고있어요.  스쿼드엔 소속되어있지만 현재는 주로 개인훈련만 하고있어요.

돌아온지 3일됬는데, 슈스터가 요구하는것이 무엇인지 알고있나요?
아직 몰라요.  마드리드에 도착하면 몇일동안 대화해보려구요.

마치 이적한 기분이네요?
당연하죠.  지난시즌엔 임대가 아닌 이적으로인해 헤타페소속이었으니까요.

레알 마드리드로 돌아온다는게 엄청 힘든 일이라는걸 아실텐데.  최근에 유로도 우승하고 헤타페에서 좋은 시즌도 보냈잖아요...  이것이 당신에게 주어진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안해요?
아마도 그런거같네요.  전 제 가치를 증명할 준비가 되었어요.  우리 유스선수들은 항상 다른팀에서 경험을 쌓길 바라고있고 전 지난시즌 많은 경기를 뛰어봤어요.  전 클럽이 기대하고 절 데려온만큼 헤타페에서 보여준 것만큼 하자고 생각하고있어요.

슈스터는 당신을 미드필더로 기용하고자하는 것 같던데, 당신은 센터백에서도 뛰잖아요?  어느 자리서 뛰고 싶나요?
저 사실 공미인데....  뭐 중앙미드필더도 편해요.

센터백은 싫나요?
시켜만 주시면 다 합니다.

유로에서 탈락한 선수들이 눈치주지않나요?
별로 안 그런데.  저야말로 구티나 라울의 굉장한 커리어를 신기하게보다가도 그들이 못한걸 내가 1년만에 해낸거라고 문득 깨달아요.  이게 축구인걸요.  그냥 우승팀에서 나오는 해프닝이라고 생각해요.



칼데론 회장은 현재 선수단이 성공적이라던데 어떻게 생각하나요?
일단 전 지금 매우 안정되있고, 레알 마드리드에서 나온 데랑이를 상상하지도 않아요.  이적이 없다는 것은 그만큼 현재의 선수진이 좋고 이 팀을 믿을 수 있다는 증거겠죠.  팀에 많은 변화를 주지않는 것이 적응하기도 편하고 좋아요.

이적이야기 나오니까 심각해진듯?
아니에요.  하지만 인생에는 많은 변화가 있죠.  나름 나이좀 먹으니까 세상이 다르게보이더라구요.  지금은 열심히해서 팀에게 뭔가 도움이 되는 것만을 생각하고있어요.

다른 팀에 있었을 수도 있었잖아요.
카스티야에 있던 애가 이렇게 돌아왔다면 사람들이 다들 다른 눈으로 바라보는게 맞죠.  저는 라리가에서 50경기를 뛰었고 스페인 국가대표로 유로를 우승했어요.  상황이 바뀐거죠.  이젠 다들 팀에 필요한 존재라고 생각해줘요.

하비 가르시아가 이젠 대접이 다르다는데
우리가 그동안 보여준 걸 안다면 그게 정상이죠.  그들은 지난 2년간의 우리고생을 모를거에요.

VDV와의 사인이 무익하다고 생각하나요?
걱정안해요.  그는 최고의 선수고 구단이 그를 영입해야겠다고 생각한다면 우린 환영해줄거에요.

우리는 리가, 챔스, 코파 중 무엇에 집중해야할까요?
현재 선수진과 그리고 저와, 하비와 이적해올 몇 선수를 합쳐 생각한다면, 우린 매우 강할꺼고 트레블에 설렐거에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6

arrow_upward [Selección] 올림픽 국가대표 발표 arrow_downward 클로즈 업 페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