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코디나: 경기에 매우 뛰고싶다

Gagoholic 2008.05.16 00:21 조회 3,186



조르디 코디나는 그가 일요일에 매우 뛰고싶어하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레반테의 선수들을 지지하고 있다. 슈스터는 며칠전 코디나가 시즌 마지막경기 선발로 뛸 수 있을것이라고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

일요일에 경기하게 되면 매우 초조할것이다...
감독님이 내가 아마 선발에 나올수 있다고 하셨다. 나는 매우 기쁘고 일요일이 곧 왔으면 좋겠다.

경기가 없을수도 있어보인다...
복잡한 상황이다. 우리는 레반테가 그들의 문제점을 극복하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들이 경기할 수 있기를 바라지만, 그들이 하지않기로 한다고 해서 우리가 걱정할 것은 없다.

경기상대로 다른팀이 나올수도 있다...
별생각 없다. 우리는 레반테가 왔으면 한다.

그들의 상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
나는 일요일에 매우 뛰고싶지만, 그 선수들을 이해한다. 아무도 그와같은 상황에 있고싶지 않을 것이다. 경기가 그들의 곤경속에서 희생되어야 한다면, 그냥 그대로 해야될 것이지만..

당신이 팀에 계속 있을것으로 생각되나?
나는 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만, 내 팀동료들이 너무나 훌륭하기 때문에 어렵다는 것을 안다. 나는 항상 배우는 자세를 지녀야 한다고 말해왔다. 나는 감독이 나를 원할때라면 언제든지 준비할 자세가 되고싶다.

보얀과 루이스 아라고네스는 둘다 그가 스페인 국가대표팀에서 뛰기에는 너무 어리다는데 의견을 일치했다...
그건 몰랐다. 그는 차출되지 않는데에 그만의 이유가 있을 것이다. 모든 선수들은 차출되고 싶어한다.

Realmadrid.com
기사원문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7

arrow_upward 스네이더: 나에게 레알 마드리드는 세계 최고의 팀 arrow_downward 마드리디스타: 라울은 유로에 승선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