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반 니스텔루이, 오사수나전 복귀?

조용조용 2008.04.10 14:16 조회 4,565


스페인 일간지 <AS>는 4월 10일자로 반 니스텔루이의 오사수나전 복귀 가능성을 보도했다. 반 니스텔루이는 전날인 9일 발데베바스에서 실외 러닝을 실시해 수술 후 처음으로 피치 위에 모습을 드러낸 바 있다. 암스테르담에서 발목 수술을 받은 후 20일간 실내 회복 훈련을 계속해왔으며, 앞으로 27일간 스케줄에 따라 단계적으로 복귀를 위한 준비에 들어갈 예정이다. 수술 전 반 니스텔루이는 개인적으로 칼데론 회장에게 "5월 7일의 클라시코전까지는 꼭 복귀하겠다"는 약속을 한 바 있다.

현재 상태로는 회복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한다. 반 니스텔루이가 계획대로 복귀한다면 슈스터 감독은 클라시코 직전 경기인 오사수나전에서 반 니스텔루이를 후반 교체 투입하여 경기 감각을 되찾도록 할 계획이다. 현재 반 니스텔루이는 아침과 저녁 두 차례씩의 세션을 소화하고 있으며 클라시코가 열리는 5월 7일까지 휴일 없이 회복 훈련에 전념할 예정이다.

암스테르담에서 수술을 집도한 Van Dijk 박사는 거의 매일 반 니스텔루이의 회복 상황에 대한 보고서를 받고 있으며 오사수나 원정 직전에 본인이 직접 마드리드로 오거나 반 니스텔루이를 암스테르담으로 불러 최종 OK 사인을 내릴 예정이다. 스케줄대로 회복이 완료되면 반 니스텔루이는 리그 우승을 결정짓는 중요한 마지막 네 경기(오사수나, 바르셀로나, 사라고사, 레반테전)에 출전할 수 있게 된다. 

기사 원문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4

arrow_upward 가고: 무르시아전의 목표는 오직 승점 3점 arrow_downward 로벤: 이적 첫 해에 시벨레스에 갈 수 있다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