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경기 후 인터뷰: 슈스터, 칼데론

againZIZOU 2008.04.06 13:20 조회 3,448
베른트 슈스터는 경기 후 기자 회견에서 세르히오 라모스의 퇴장이 경기에 미친 영향에 대해 말했다.

오늘 경기 어떻게 봤나?
퇴장 전까지는 우리가 경기를 이끌었다고 본다. 아쉽게도 승점 1점밖에 따지 못했다. 이제부터는 모든 경기에서 승점을 거두는 것이 중요하다. 단 1점이라도.

당신도, 만사노도 오늘 경기에 만족하지 못하는것 같다.
경기를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세르히오 라모스의 퇴장 전과 후. 퇴장 전에는 우리가 우세한 경기를 펼쳤다.

라모스의 퇴장 후에 왜 디아라를 오른쪽 수비로 기용한건가?
음, 호비뉴를 넣을 수도 있었지만 디아라가 낫겠다고 생각했다. 라모스의 퇴장은 전혀 예측하지 못한 것이었기 때문에 미겔 토레스가 전혀 몸을 풀지 않고 있었다. 그래서 토레스가 워밍업을 하는 동안 대책이 필요했다. 그 두번째 경고는 우리에게 타격이었다.

당신과 만사노의 사이는 괜찮아 보였다.
그렇다. 아무런 문제가 없다.

오늘 경기는 굉장히 격렬했는데 앞으로 남은 경기들도 계속 그럴 것 같다.
맞다. 이제부터는 모든 경기가 오늘과 같을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의 회장 라몬 칼데론도 마요르카전에 대해 평가했다.

"겨우 1점을 딸 수 있었다. 리그에서 지금까지 선두 유지라는 것은 좋은 성적이다. 우리는 떳떳해야 한다. 30분간 한 명이 부족한 상태로 뛰었고 그 빈자리를 느꼈다."

"우리는 발렌시아를 막 3-0으로 물리친 강한 팀을 상대한 것이다. 오늘 거둔 승점은 시즌 마지막에 매우 중요하게 작용할 지도 모른다. 이제부터 남은 모든 경기가 중요하다."

"나는 우리의 모든 경쟁자들을 존중한다. 하지만 비야레알이나 바르셀로나 모두 우승 기회를 갖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승점을 덜 따는 것이 우리에게 좋을 것이다. 올해는 작년보다는 좀 쉽게 가서 마지막 경기까지 기다리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제부터는 어떤 이변들이 일어날지 모른다. 우리는 지금부터 다음 상대인 무르시아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프리시즌 에미리츠 컵 참가 확정 arrow_downward 경기 후 인터뷰: 구티, 카시야스, 스네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