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경기 후 인터뷰: 구티, 카시야스, 스네이더

조용조용 2008.04.06 11:41 조회 3,250


구티:
“오노 에스타디에서 승점 1점을 따낸 것은 매우 긍정적이라고 생각한다. 마요르카는 쉽지 않은 상대다. 특히 후반전 30분간 10명으로 싸워야 했었기 때문에 더욱 그렇다. 라모스의 퇴장이 경기의 전환점이 되었지만, 그것이 변명이 될 수는 없다.”

카시야스:
“세르히오 라모스의 퇴장이 경기의 흐름을 바꿔놓았다. 10명으로 싸운 것을 생각하면 중요한 1점을 따냈다고 생각한다. 세르히오는 다혈질이기는 하지만 언제나 팀을 먼저 생각하는 선수다. 개인적으로 두번째 옐로우 카드는 정당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심판이 결정한 것이니 우리는 불평할 수 없다. 하지만 결국 10명으로 싸워야 했고, 원정에서 1점을 따낸 것은 긍정적이라고 생각한다.”

스네이더:
“골을 넣어서 기쁘다. 나에게는 매우 중요한 골이었다. 하지만 멋진 돌파로 골을 만들어 준 것은 로벤이다. 어시스트를 해준 로벤과 나 모두에게 기쁜 골이었다고 생각한다. 경기는 매우 까다로웠다. 이곳에서 승점을 따내는 것은 매우 어렵고, 10명으로 싸워야 했기 때문에 더욱 그랬다. 라모스의 레드 카드를 생각하면 무승부에 만족한다. 하지만 두번째 옐로우 카드는 석연치가 않다. 오늘 경기에서 지나치게 카드가 많이 나왔다고는 생각하지만 심판에 대해 왈가왈부하고 싶지는 않다. 우리는 팀으로서 앞으로 전진해야 한다. 앞으로 7번의 경기가 남았고, 모두 결승전과 같다. 우리가 우승을 할 수 있다고 믿고 있다. 다행히 다음 경기는 홈에서 무르시아를 맞게 된다. 팬들이 지켜보고 있다면 더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경기 후 인터뷰: 슈스터, 칼데론 arrow_downward 마요르카전 소집 명단: 페페, 구티의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