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페페: 우리는 계속해서 싸울 것

조용조용 2008.03.12 12:23 조회 3,239


2위와는 8점의 승점차로 벌어졌다. 하지만 아직 리그 우승이라고 생각하기에는 이른 것 같다.
현재 다른 팀들과 상당한 차이가 벌어져있지만 리그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곧 다가올 여러 어려운 경기들을 위해 계속 싸워야 한다. 

슈스터 감독이 내년 시즌에는 팀을 떠난다는 루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감독은 우리를 신뢰하고 있으며 개인적으로 슈스터 감독을 감독으로서뿐만 아니라 인간적으로도 존경한다. 다른 선수들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누가 이 팀을 맡을지 결정하는 것은 보드진이다. 우리는 모두 최선을 다할 것이고 시즌이 끝나면 모두의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을 것이라 확신한다. 

리아조르는 아주 힘든 원정인데...
그곳에서 승리를 거두기란 매우 힘들다는 것을 알고 있다. 데포르티보는 최근에 세비야를 물리쳤고 경기력도 많이 향상되었다. 또한 리그 1위와의 경기이므로 그쪽 선수들의 의욕도 대단할 것이다. 승리를 위해서는 정말 최선을 다해야 한다. 

레알을 상대로 할 때 특히 더 열심히 뛰는 선수들이 있는데...
모든 선수들이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하면 최선을 다한다. 우리가 지거나 토너먼트에서 탈락하면 상대팀 선수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곤 한다. 

아구에로와 같은 스트라이커를 수비수들의 거친 태클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제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스트라이커, 골키퍼, 수비수, 미드필더... 모든 선수들은 보호를 받아야 한다. 거친 태클로 어려움을 겪은 선수는 아구에로뿐만이 아니다. 바로 며칠 전에 로벤이 당한 일을 생각해보라. 

이제 챔피언스 리그에서 탈락했으니 이번 시즌은 실패라고 생각하는가?
그렇지 않다. 우리는 세계 최고의 리그 우승을 위해 싸우고 있다. 물론 유럽컵 대회에서는 좋은 결과를 거두지 못했지만 리그 우승으로 시즌을 마칠 수 있다면 큰 성공이 될 것이다.


                                    <페페 인터뷰 동영상>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1

arrow_upward 프랑스 풋볼지, 레알 유스를 유럽 최고로 평가 arrow_downward 로벤, 발렌시아전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