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로벤, 발렌시아전 복귀?

조용조용 2008.03.11 15:47 조회 3,539
스페인 일간지 <AS>는 로벤의 부상 회복 경과에 대해 반가운 소식을 보도했다. 26 라운드 레크레아티보전에서 키케 알바레스에게 거친 태클을 받고 인대 부상을 입은 로벤이 빠르면 발렌시아전에 복귀할 전망이라고.

바야돌리드, 로마, 그리고 베티스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로벤은 안타깝게도 심한 태클로 인해 왼쪽 발목 측면 인대가 부분적으로 파열되어 4주에서 6주간 아웃이라는 진단을 받은 바 있다.

부상 정도를 통보받은 로벤은 의사들에게 '나는 왜 이렇게 운이 나쁜지 모르겠다. 하지만 두 배로 노력해서 2주 안에 복귀하겠다'라는 굳은 의지를 밝혔고 이 말은 현실로 드러나고 있다고.

현재 로벤은 쉬지 않고 회복 훈련을 실시하고 있으며 하루에 두 배씩의 세션을 소화하고 있어 빠르면 3월 23일 발렌시아전 스쿼드에 포함될 수도 있을 것이라고. 로벤의 노력과 프로정신에는 클럽 의료진과 물리치료사들도 모두 감탄하고 있다고 한다. 물론 발렌시아 복귀 가능 여부를 판단하기에는 시기상조이나 회복이 당초 예상보다 빠르게 진행되고 있음은 분명하다고 한다.

슈스터 감독 또한 로벤의 회복 경과를 매일 면밀히 관찰하는 한편, 본인에게도 팀 플랜의 핵심 선수임을 전하며 독려했다고.

발렌시아전 복귀가 유력한 반 니스텔루이에 이어 로벤의 조기 복귀 가능 소식은 공격의 날카로움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쿼드에게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1

arrow_upward 페페: 우리는 계속해서 싸울 것 arrow_downward 경기 후 인터뷰: 이과인, 페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