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이과인: 심판? 슈스터는 축구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싶어한다

againZIZOU 2008.03.03 23:23 조회 3,185
이과인은 레크레전 승리로 승점차를 벌린 다음날 기자회견을 가졌다.

축하해요 곤살로. 어제의 승리로 선두자리가 다시 굳건해졌군요.
정말 기쁩니다. 정말 중요한 경기였어요. 이제 2위와 5점차로 벌어졌고 이것은 수요일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큰 힘이 될거에요. 우리가 원한 것을 이뤘고 이제 로마만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나쁜 소식은 로벤의 부상소식인데요.
안타까워요. 저는 터치라인에서 몸을 풀고 있었기 때문에 그 장면을 보진 못했습니다. 그가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도울겁니다.

심판에 대해 아무거나 할얘기 있어요?
제가 할 이야기가 아니네요. 저는 오로지 축구로 살고 축구로 숨쉽니다. 축구에 대해서만 생각하고 심판에 대해선 신경쓰지 않아요.

로마전에 임하는데 어제의 승리가 중요했나요?
물론이죠. 정말 중요했습니다. 수요일 경기에 집중할 시간이 2일밖에 남지 않았어요. 로마는 1차전에서 거둔 우위를 유지하려고 하겠지만 우리는 침착하게 득점을 노릴 겁니다.

어제 심판이 누구였는지 기억하죠? 그의 판정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죠?
지금까지도 그랬고 앞으로도 심판에 대한 이야기는 하지 않을 겁니다.

슈스터는 어제 기자회견 도중에 심판에 관한 질문이 나오자 자리를 떠버렸는데요. 조금 존중이 부족한 행동이라고 생각하지 않나요?
직접 물어보세요. 슈스터는 훌륭한 선수였고 밤이나 낮이나 축구로 살고 있어요. 심판에 대해서는 이야기할 필요가 없죠. 그는 축구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좋아합니다.

1-1을 만든 동점골이 팬들 덕분인가요?
아뇨.(웃음) 우리가 넣은 거죠. 팬들은 정말 중요하고 수요일 경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줄 겁니다. 우리는 그 응원이 필요합니다.

바르싸의 패배로 결과적으로 멋진 하루가 되었죠.
모든게 잘 풀렸네요. 우리는 지고 바르싸는 이기고 있었지만, 우리와 아틀레티코 모두가 역전해냈죠. 중요한 경기들이 계속되기 때문에 앞으로도 열심히 훈련해야 합니다. 회장은 벤치에 앉아있는 선수들을 계속 격려해줍니다.

아틀레티코-바르셀로나 경기의 하이라이트를 봤겠죠? 아게로를 어떻게 생각하나요? 그가 메시보다 낫나요?
우리 모두 아게로가 얼마나 잘하는지 알고 있어요. 더이상 말할 필요는 없겠죠. 아게로와 메시는 둘다 밝은 앞날이 기다리고 있는 좋은 선수들입니다. 그들이 지금처럼 계속 잘했으면 좋겠어요. 아게로가 어제처럼 멋진 경기를 한 것이 기쁩니다.

아게로의 골장면 봤어요?
좋은 활약이었어요. 골도 넣고 두 개의 어시스트까지 했죠. 지금처럼 한다면 정말 큰 선수가 될겁니다.

원문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7

arrow_upward 로마전 소집 명단: 구티, 살가도의 복귀 arrow_downward 메디컬 리포트: 로벤 4주 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