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에인세: 이 팀을 믿고있다

M.Salgado 2008.02.22 10:45 조회 3,201
 가브리엘 에인세는 절대 숨지않는다.  로마와의 경기 중 그는 토티를 놓치는 단한번의 실수로 역전골을 헌납해버렸다.  허나 이 아르헨티나인은 레알 마드리드가 로마에서 선전을 펼친것에대해 자랑스러워하고 베르나베우에서의 2차전은 경기를 다른양상으로 바꿀 것이라 믿고 있다.


선전해도 패배할 때 보다 실수로 인해 패배할 때 더 상처받지않는가?

상관없다.  패배란건 어차피 상처를 주기마련이다.  패배한 이후, 우린 어째서 패배하였나에 대해 고민하지만, 패배로 인한 상처는 어쨌든 똑같다.


로마가 운이 좋았다 생각하는가?

나는 ‘운’이라는 단어를 좋아하지않는다.  로마는 지능적이고 효과적인 경기를 펼쳤다.  그들은 최소한의 찬스를 골찬스로 연결하였고, 성공하였다.  우리는 잘했고 공을 소유한 상태에서의 좋은 움직임을 보였다.  우리는 동점골 찬스를 몇 번가졌지만 골로 연결시키지 못했다.  로마가 당연히 이길만한 경기를 했다고 생각한다.  얼른 마드리드에서 AS로마를 만나고 싶다.


레알 마드리드는 베르나베우에서 강력하지만, 현재 원정 3연패를 기록 중이다.

우리는 리가테이블의 선두에 있고, 여전히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해있는 상태다.  우리가 쉽게 패배하는 팀이었다면 왜 이런상황에 처했는지 난 이해하지못할 것이다.  난 전혀 걱정이 없다.  난 이 팀을 신뢰하고있으니까.  반드시 다음 원정에서 승리하여 당신이 틀렸다는걸 증명해보이겠다.


세르히오 라모스가 2차전에서 결장한다

선수를 잃는다는 것은 언제나 좋지않은 뉴스다.  25명만의 선수가 있다는 사실은 힘들지만 그들은 모두 잘할 수 있다.  결장은 큰문제가 되지않는다.


판정에 대해서

그것에 대해서 생각할 시간이-항의할 마음도 없다- 없었다.  괜찮았다 생각한다.  고의적으로 우릴 패배시키기위해 심판이 판정을 내렸다는 것에 왈가왈부하고싶지않다.


잠은 잘 잤는가? 당신의 유일한 실수가 로마의 역전골을 허용했는데

상태는 좋다.  부상으로 몇 주를 못뛰고 난 후의 경기라 얼른 경기장에 서고싶었다.  내 복귀 경기의 경기력에 만족한다.  토티는 그의 클래스를 보여줬을뿐이다: 아주 작은 실수를 그대로 연결시켰을뿐.  그의 클래스에 밀렸고 그는 그의 테크닉과 노련함을 이용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나 자신을 향상시켜야겠다.


헤타페전을 어떻게 생각하는가?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다.  모든 팀들은 베르나베우에서 최고의 힘을 내보인다.  특히 헤타페같은 경우에는 같은 마드리드를 원고로하고 있다.  그들은 좋은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좋은 경기가 될거라 생각한다.  리가의 선두를 지키기위해선 우리에겐 승점 3점이 필요하다.


||||

감독은 당신을 신뢰하고 있다.  왜 당신은 부상을 자주당하는 것인가?
먼저 날 신뢰하고있는 감독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다.  난 항상 제 값을 하는 선수가 되고 싶다.  내가 최근들어 자주 부상을 당하는 이유는 많은 시간동안 휴식없이 계속 경기를 가졌기에 그 대가를 지금 치루고있기 때문이다.  이리 된 것이 부끄럽다.  허나 심각히 여기진 않는다.  모든 선수들이 결국엔 겪게되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답은 스스로가 자기 몸을 소중히여기고 같은 팀의 동료들을 믿는 것뿐이다.


구티의 종신계약에 대해서

축하해주고 싶다.  그는 여기서 잔뼈가 굵기 때문이다.  그와, 카시야스, 라울에대해 생각해본다면 그들이 레알 마드리드에서 해온걸 생각한다면 이 종신계약건은 충분히 인정할 수 있는 사항이다.  그들 모두와 관련해서 나 역시 행복하다.


바르셀로나가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일주일전에 모두함께 리가에대해서 토론한적이 있다.  우리가 승리할땐 타이틀은 우리에게 있고 우리가 패배할땐...  난 바르셀로나에 신경쓰지않는다.  레알 마드리드를 위해 열심히 일한다.  오직 이 생각뿐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7

arrow_upward 경기 후 인터뷰 : 에인세, 칸나바로 arrow_downward 카시야스, 승리에 정조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