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단신 종합] 다니엘 오파레 4년 계약? 外

조용조용 2008.01.05 16:20 조회 4,717
1. 스페인 스포츠지 <AS>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가 17세의 가나 국가대표 라이트백 다니엘 오파레 영입에 매우 가까와졌다고 한다. 금요일 오파레 선수의 대리인이 레알 마드리드와의 교섭을 인정했으며 비자 등의 문제를 해결하는대로 1월말까지는 이적 협상을 마무리 지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계약 기간은 4년. 

레알 마드리드는 오파레 선수의 소속팀에게 약 3M 유로를 지불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오파레 선수는 리버풀과 샬케04의 오퍼를 거절하고 레알 마드리드의 오퍼를 받아들이기로 결정했다고. 한편 미성년인 오파레가 혼자가 아닌 형제와 함께 이적하기를 희망하고 있기 때문에 외국인 차별철폐조항을 이용하여 Non-EU 선수가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2. 새해를 맞아 실시한 공개 연습 이틀째에 약 700명의 많은 팬들이 발데베바스를 찾았다. 부상중인 메첼더와 페페, 에인세를 제외한 전 선수가 전체 연습에 참가한 가운데, 페페의 부상은 순조로운 회복세를 보이고 있으며 목요일 훈련에서 부상을 당한 에인세도 회복 훈련에 힘쓰고 있다. 두 선수의 사라고사전 출전 여부는 앞으로 24시간 회복 경과를 살펴본 후 결정할 예정이다.

오늘 훈련에서 팬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선수는 호빙요. 볼을 잡으면 누구에게도 빼앗기지 않아 팬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한편 언제나처럼 동료들의 장난 상대가 된 디아라의 얼굴에서도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훈련의 마지막에 실시된 슛팅 연습에서는 호빙요와 이과인이 가장 뛰어난 모습을 보이며 100%의 슛팅 성공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3. 레알 마드리드가 스페인 국내 우량기업 랭킹에서 23위, 스포츠, 레저 부문에서는 1위에 올랐다.

이 순위는 인터브랜드사가 2년마다 조사를 실시, 발표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의 브랜드 평가액은 2억 9,900만 유로로 스페인 종합 23위, 스포츠 레저 부문 1위를 기록했다. 한편 바르셀로나는 2억 3,200만 유로로 전체 28위에 올랐다.

4. 스페인 축구 연맹은 지난 경기에서 레드카드를 받으며 퇴장당해 결장이 예상되었던 디에고 밀리토에 대한 사라고사측의 항소를 받아들였다. 따라서 디에고 밀리토는 일요일날 베르나베우에서 벌어질 레알 마드리드전에 출장 가능하게 되었다. 
 
AS/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3

arrow_upward 사라고사전 소집명단: 페페 제외 arrow_downward 로벤: 앞으로 더욱 많은 골을 넣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