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경기 후 인터뷰: 이케르, 루드, 토레스, 밥티스타, 페페

조용조용 2007.12.09 16:08 조회 3,093


이케르 카시야스
"우리는 진지하게 경기에 임했다. 빌바오 원정은 항상 어렵다. 특히 셋피스가 위력적이다. 고전했지만 우리는 유니폼에 걸맞는 플레이를 했다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는 오늘 팀의 투지에는 10점 만점을 주고 싶다. 오늘 승리는 매우 긍정적이지만 여기에 안주할 수는 없다. 모두들 승리를 기뻐하고 있으며 사기도 높다."

"이제 라치오전에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 라치오전은 매우 중요하다. 최근 몇 년간 그룹 선두로 16강에 진출하지 못했다. 라치오전에서 승리하여 당당하게 1위로 진출했으면 한다."

반 니스텔루이
"평소보다는 먼 거리에서 슛팅을 했다. 약간 각도가 있었지만 완벽하게 꽂혔다. 교체될 즈음에는 종아리 근육에 약간 문제가 있었지만 화요일 경기에 나서는데는 문제가 없으리라 생각한다. 빌바오 원정에서 승리를 거두기란 항상 어렵다. 압박이 강하며 거친 경기였지만 여러번 슛팅 기회를 만들었고 수비도 좋았다. 1-0 승리는 좋은 결과라고 생각한다."

"빌바오는 정공법으로 나오는 팀이고 관중들 또한 원정팀에게 상당한 부담이 된다. 지난 시즌에는 좀 더 쉽게 경기를 풀어갔지만 오늘도 고전한 끝에 결국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이제 라치오전에 집중할 때다. 이번 시즌의 가장 큰 목표인 챔피언스 리그에서 16강에 진출하기 위한 중요한 경기이다."

||||
미겔 토레스 
"까다로운 경기였지만 우리는 위축되지 않았고 결국 승리를 거두었다. 솔직히 오늘 경기에 나설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감독과 팀 동료들에게 감사한다. 더 많은 경기를 뛰면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을 것이다. 오늘의 승점 3점은 결코 운으로 얻은 것이 아니다. 우리는 승점을 얻기 위해 열심히 싸웠고 승리를 축하할 자격이 있다. 오늘의 승점 3점으로 1위 자리를 지킬 수 있게 되었다."

훌리오 밥티스타
"모두 열심히 뛰었고 그 결과 승리를 거두어 기쁘다. 원정에서도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보일 수 있음을 증명한 셈이다. 점점 컨디션이 좋아지고 있으며 감독도 나를 믿어준다. 슈스터 감독에게 깊이 감사하며 실망시키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페페
"승리를 거두어서 기쁘다. 나는 최대한 팀동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많이 하려고 노력한다. 개인적으로 수비는 조직력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쉽지 않은 경기였다. 상대 수비수들이 장신인데다 피지컬이 좋아서 수비수들이 고전했다. 이제 라치오전에 대해 생각할 때다. 아주 중요한 경기이며, 꼭 승리를 거두어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으면 좋겠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1

arrow_upward 슈스터 : 중요한 승리였다 arrow_downward 파레호: 제2의 세스크? 내 목표는 라울, 카시야스, 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