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라울, AS지 선정 최우수 선수 축구부문 수상

Gagoholic 2007.11.24 09:41 조회 3,716 추천 2
AS 독자들은 이의없이 라울을 AS 스포츠 수상분야 중 축구부분 최우수 선수에 투표했다. 레알 마드리드의 주장은 겸손하게 수상 소감을 이야기하였고, 그가 스페인 국가대표팀을 지지하고 있다는 것을 드러내었으며, "나는 스페인 국가대표팀에서 다시 뛰고싶다"라고 덧붙였다.

||||
라울은 스페인 내의 마드리디스타와 마드리디스타가 아닌 사람들 모두에게 가장 훌륭한 움직임을 보여주는 축구의 상징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시즌, 레알 마드리드의 주장은 그가 특별한 선수임을 다시한번 증명했다. 그는 유럽 대회에서 탑 스코어러에 있으며(56골), 그리고 스페인 국가대표팀에서 역시 최다 골을 보유(44골)하고 있고, 리그 합산 골에서도 오늘날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193골) 탑 스코어러의 자리에 있다. 그리고 부동의 기록을 가지고 있는 선수이기도 하다 : 5번의 리그, 3번의 유럽대회 컵, 1번의 유로피안 수퍼컵, 2번의 인터컨티넨탈 컵, 2번의 피치치 수상, 2번의 챔피언스 리그 탑 스코어러, 1번의 실버볼 수상, 2번의 브론즈 부츠 수상... 누가 그에게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 있겠는가?

라울
"저는 이 상을 수상하게 해 준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 상을 항상 저를 지지해준 분들에게 바치며, 지난 몇년간 그들의 따뜻함과 칭찬에 대해 감사함을 이자리에서 표합니다. 이것은 제게 있어 매우 중요한 상이며, 저를 매우 자랑스럽게 여기게 해줍니다." 짧은 연사 후, 식장 안의 모든 사람들이 "스페인 국가대표팀에서의 라울"을 연호하자, 라울은 "우리는 모두 스페인 국가대표팀을 지지해야 하며, 감독 역시 지지해야 합니다. 저는 스페인 국가대표팀에서 다시 뛰고 싶습니다만, 우리는 현재 그들이 이룬 훌륭한 일에 칭찬을 해야 합니다"라고 답했다."

라울은 청중들에게 몇가지의 질문을 받았고, 첫번째 질문은 그가 가장 좋아하는 골이 무엇인지에 관한 것이었다. "제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전에 베르나베우에서 넣었던 첫번째 골입니다. 함성을 들었을 때의 기 기분은 놀라웠고, 관중들의 지지도 대단했습니다. 제 어릴적 꿈이 이루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그는 또한 클럽의 유스 시스템에 관한 질문을 받기도 했다. "우리 유스팀에는 그곳에서 매우 잘 하는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더 많은 라울, 구티, 카시야스가 있습니다. 우리는 어린 선수들을 지지해야 하며, 그들이 레알 마드리드에서 역사를 만들 기회를 가지게 하기 위해 그들에게 열심히 할것을 요구해야 합니다."

수상식 동영상 주소 : http://www.as.com/futbol/video/gala-premios-as-raul-mejor/dasftb/20071123dasdasftb_1/Ves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0

arrow_upward 로벤: 축구를 사랑하는 사람은 경기에 뛰기만을 열망한다 arrow_downward 슈스터 : 무르시아전은 위험할 것이다; 우리는 산만한 것을 감당할 수 없을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