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마야토비치: 카시야스와 라모스는 레알에서 행복하다

조용조용 2007.11.22 02:54 조회 3,628


"세르히오 라모스는 레알 마드리드와 스페인 국가대표팀에서 모두 매우 뛰어난 활약을 보이고 있다. 라모스가 앞으로 이 클럽의 미래가 될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라모스나 카시야스에 대한 오퍼는 받은 적이 없다. 라모스의 명성은 그의 재능만큼이나 높아졌다. 우리는 두 선수에 대한 루머를 듣고 매우 놀랐다. 두 사람 다 여기서 매우 행복하며 클럽을 떠날 이유가 없기 때문이다."

"이케르 카시야스와 라모스와 같은 뛰어난 선수들을 방출할 생각은 없다. 이케르는 아직 3년의 계약이 남았으며 라모스의 계약 갱신도 이미 논의되고 있다. 두 선수는 클럽을 신뢰하며 우리도 마찬가지이다. 그들은 레알 마드리드에서 매우 행복하며 계속 이곳에서 뛰고 싶어한다."

"세계 유수의 클럽들이 이케르를 영입하고자 하는 것은 그가 세계 최고의 골키퍼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카시야스만큼 마드리드 사랑이 지극한 선수는 매우 드물다."

"반 니스텔루이의 활약에 매우 만족한다. 이번 시즌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훌륭한 골게터이며 프로정신도 투철하다. 근시일 내에 계약 연장을 할 것이다."

"디아라가 이적 대상이라는 보도는 한마디로 사실이 아니다. 지난 6개월간 디아라는 팀의 핵심 선수로 활약해왔다. 또한 본인도 이곳에서 매우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
 
기사 원문
http://www.realmadrid.com/articulo/rma44552.ht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7

arrow_upward 살가도: 더 많은 출장시간을 얻기 위해 열심히 싸우고 있다 arrow_downward 메디컬 리포트: 반 니스텔루이, 에인세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