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경기 후 인터뷰: 호빙요, 마르셀로, 페페, 에인세

조용조용 2007.11.12 09:35 조회 3,370


호빙요
"멋진 경기였다. 팀 분위기도 좋고 승리를 거둔 것도 매우 기쁘다. 오늘의 승점 3점은 매우 중요하다. 또한 내 경기 모습에도 만족한다. 계속 이렇게 잘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첫번째 골을 마놀로 루이스 코치에게 바친다. 최근에 루이스 코치와 함께 골 결정력과 헤딩 기술을 연습하고 있는데 그 덕에 마지막 터치가 더 좋아졌다."

"우리는 점점 발전해가고 있다. 마르셀로는 아직 어리고 앞으로도 많이 성장해야 한다. 나도 마찬가지다. 서서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앞으로 훨씬 더 좋은 선수들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계속 발전하고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 많은 타이틀을 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세계 최고의 팀이다."

마르셀로
"멋진 경기였다. 하지만 너무 많은 골을 내줬다. 개인적으로 매우 기쁘다. 모든 팀동료들이 나를 많이 도와주고 공격에 가담하라고 격려해준다."

"오늘 승리를 거두면 라이벌 팀들과 격차를 벌일 수 있기 때문에 오늘 경기가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우리는 해냈다."

||||
페페
"오랜 부상 후 다시 포르투갈 국가대표에 뽑혀서 기쁘다. 또한 다시 레알에서 경기에 나설 수 있어서 행복하다. 2달이 넘는 기간동안 경기에 나서지 못한 후 다시 돌아와서 이런 열광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멋진 일이다. 부상때문에 어려운 시기를 겪었지만 결국 이겨내고 복귀했다."

"오랫동안 경기에 나서지 못했지만 팀 동료들과 가족 덕분에 극복할 수 있었다. 부상을 당하면 회복에만 집중해야 한다. 마치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 같은 시간이었다."

"우리는 경기 내내 침착했고 역전에 성공했다. 쉬운 경기는 아니었지만 긍정적인 태도로 마침내 승리를 거머쥐었다. 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훈련에 임해야한다."

"오늘의 승점 3점은 매우 중요하다. 리그 중단 기간 동안 조금 더 차분하게 준비할 수 있기 때문이다."

"호빙요는 정말 멋진 선수다. 우리가 그의 축구를 보면서 즐길 수 있다는데 감사한다. 오늘 경기에서는 가장 중요한 순간에 우리의 경기력이 빛났다."

에인세
"다른 경쟁팀들이 승점을 잃은 것은 긍정적이다. 하지만 아직도 많은 경기가 남아있다. 우리는 아직 리그 선두이고 그것이 우리가 가장 원하는 바이다. 우리는 우승 가능성이 크다고 믿으며 개인적으로도 경기에 나갈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으리라 믿는다. 그렇기에 감독의 결정에 대해 왈가왈부하지 않는다. 선수들이 감독 결정에 의견을 표시하면 감독이 결정을 내리기가 더욱 어려워진다."

기사 원문
http://www.realmadrid.com/articulo/rma44321.ht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15명의 마드리디스타, 대표팀 소집 arrow_downward 경기 후 감독 인터뷰: 호빙요는 판타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