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훈련 리포트] 라모스와 칸나바로, 별도로 훈련

M.Salgado 2007.10.23 17:46 조회 3,711
레알 마드리드 A팀 선수단은 10월 22일 월요일 11시부터 발데베바스에서 챔피언스리그 그룹별 예선 3라운드 올림피아코스전을 대비한 훈련에 임하였다.
레알 마드리드는 쉴틈이 없다.  앞으로 21일간 7경기가 예정되어있기때문이다.  올림피아코스전 이후, 데포르티보, 발렌시아, 세비야와의 경기가 예정되어있다.

따라서, 이번 훈련에서는 선수들의 체력회복훈련이 주가 되었다.  3일에 한번 경기를 치루는 상황이므로 피지컬적인 훈련이 매우 중요하다.  라모스와 칸나바로는 피치에 서지않고 체육관에서 체력회복의 트레이닝을 실시하였다.  칸나바로는 부상 재발에 주의하였고, 라모스는 스페인 국가대표로 2경기에 출전하였기때문에 체력회복이 시급했다.

페페는 전날, 공을 이용한 훈련을 행했으나, 오늘은 트레이너와 함께 발데베바스 필드외곽에서 달리기훈련을 했다.
그 외 부상으로인하여 피치에 서진 못한 선수들은 체육관에서 훈련을 하였다.  호빙요는 왼쪽 복사뼈의 부상이 거의 완치되었다.

카시야스, 두덱, 코디나의 골키퍼진은 페드로 골키퍼 코치의 지도에따라 체육관에서 피지컬 트레이닝을 비롯한 하드트레이닝을 하였다.

부상자 리스트
페페 : 오른족 햄스트링 부상 이후 회복중.  체육관과 필드주변에서 훈련.
에인세 : 왼쪽 허벅지 부상.  체육관에서 훈련
로벤 : 왼쪽 대퇴골 부상.  체육관에서 훈련
디아라 : 에스파뇰전에서 당한 부상으로 인해 체육관에서 훈련.  24~48시간정도의 회복기간 필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7

arrow_upward 올림피아코스전 소집 명단: 칸나바로, 디아라 제외 arrow_downward 솔다도: 나는 스물두 살, 이곳에서 증명할 시간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