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토레스 : 내가 생각하는 것 전부는 열심히 훈련하고, 주어진 기회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

Gagoholic 2007.10.22 02:16 조회 3,020
미겔 토레스는 레알 마드리드의 시즌 첫 패배로 고통당한 다음날 모습을 드러냈다. 이 다재다능한 수비수는 경기는 단순히 좋지 않았던 것이라고 믿으며, 팀은 수요일에 있을 베르나베우에서의 홈 경기에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첫 패배 이후 팀은 어떤가?
우리는 모두 에스파뇰전이 까다로운 경기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었다. 우리는 주간 열심히 훈련했지만, 불행하게도 우리는 첫 패배의 고통읆 맛보아야했다. 어려운 경기가 되겠지만, 당신은 하나로 응집된, 우리만의 색깔을 가진 경기를 보게 될 것이고, 기대한 만큼 부응할것이다.

리에라는 경기 초반에 득점에 성공했고, 힘든 경기로 이끌었는데.
우리는 일찍 골을 실점했다. 모든선수는 마크해야할 선수가 있다. 우리는 셋피스 상황이 위험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었으나, 코너킥 상황에서 매우 기민한 선수인 리에라를 놓쳤다. 우리는 모두 열심히 훈련해야 하고, 우리가 셋피스 상황에서 고전하여서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은 말도 안되는 이야기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에 대비해 경기 초반에 좀 더 집중해야 한다. 

호빙요와 밥티스타가 에스파뇰전에 없었다는 것은 즐거운 옵션이 될 수도 있지 않았을까?

나는 내가 그것을 럭셔리하다라고 불러야 할지 모르겠다. 분명한 것은, 클럽은 이번 시즌도 역시 잘 진행해오고 있다는 것이다. 여기에는 많은 것들이 존재하고, 모든 선수들이 다 뛸 수는 없다. 나는 경기에 거의 참여하지 못하고 열심히 훈련하고 있다. 경기에 뛰고싶은 모든 선수들은 트레이닝에서 그것을 보여야만 한다. 각각의 경기에서 가장 알맞다고 느껴지는 선수들을 뽑는것은 감독이다. 새롭고, 젊은 선수들이 많이 들어왔고, 우리는 모두 경기에 뛰고싶은 열정으로 가득하다. 

||||
경기에 참가하고, 국가대표 경기까지 치룬 것이 선수들에게 큰 부담이었나?
내 경우에 소집이 된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 나는 출전 시간을 받게 되고, 경험이 풍부하면서 프로페셔널한 선수들과 드레싱 룸을 공유한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이것은 또한 내가 몸상태를 알맞게 유지하게 해준다. 내 국가대표 셔츠를 사수한다는 것은 내게 의미하는 바가 매우 크며, 모든 다른 선수들도 그렇다.

'피파 바이러스'가 에스파뇰전에 큰 영향을 끼쳤나?

아니. 내 생각에 우리는 열심히 훈련을 했다고 본다. 몇몇 선수들은 원정경기를 많이 치루었고, 피곤함을 느꼈겠지만, 레알 마드리드를 위해 뛴다는 것은 엄청난 동기를 부여한다. 우리는 에스파뇰이 강한 상대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들은 매우 잘 했다.

당신의 입지가 바뀌지 않는다면, 12월에 떠난다는 것을 생각해보았나?
내 유일한 선택은 열심히 훈련하고, 감독이 나를 소집할 수 있게 준비를 해놓는 것이다. 나는 이런 일들을 어느 한 순간에 이루기를 원한다. 나는 에스파뇰전 스쿼드 목록에 들어가 있었고, 빠른 시일내에 뛰기를 희망한다.  나는 다가오는 경기들에서 스타팅 일레븐에 맡을 자리가 생길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있다. 만약 아니라면, 우리는 미래에 있을 일들을 생각해 보아야 한다. 내 목표는 항상 여기서 뛰는 것이다. 내가 생각하고 있는 것은 오로지 열심히 훈련하는 것이며, 내가 얻을수 있는 것을 모두 얻는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호빙요, 밥티스타의 1군 합류 지연에 대한 조사 착수 arrow_downward 경기 후 인터뷰: 이과인, 마르셀로, 메첼더, 스나이더, 솔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