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경기 후 인터뷰: 이과인, 마르셀로, 메첼더, 스나이더, 솔다도

againZIZOU 2007.10.22 01:48 조회 3,424
이과인
"그들은 기회를 잘 살렸고 우리는 졌지만 이번 달에 리그와 챔피언스리그 모두 어려운 일정이 있기 때문에 계속 나아가야 한다."

"이것은 시작일 뿐이다. 우리는 여전히 선두이고 남은 경기에 모든 신경을 쏟아야 한다."

"상대는 매우 빠른 시간에 득점했다. 그것이 우리를 당황하게 만들고 경기를 어렵게 했다. 앞으로 많은 경기가 남아있기 때문에 뒤를 돌아볼 시간이 없다. 우리는 아주 까다로운 4~5경기를 앞두고 있으며 이 경기들은 미래를 결정지을 것이다."

마르셀로
"몬주익은 경기하기 어려운 곳이었다. 우리는 몇 차례 실수를 범하면서 패했지만 그렇다고 해서 세상이 멸망한 것은 아니다. 우리는 이미 수요일에 올림피아코스를 물리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고개를 돌려 미래를 바라봐야 한다."

"빠른 시간에 골이 터지면서 어려워졌다. 우리가 할 일은 고개를 들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메첼더
"에스파뇰은 훌륭한 팀이었다. 그들이 승리할만 했지만 오늘같은 경우엔 강한 바람과 같은 요소들이 경기에 영향을 미치기도 했다. 일주일 뒤의 경기를 14명의 선수 없이 준비한다는 것은 어려운 것이지만 일정이 그렇게 되어있다. 수요일에 중요한 경기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나아져야 한다."

스나이더
"국가 대표 경기 때문에 졌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우리는 확실히 피곤한 상태였다. 우리에게도 몇 차례 득점 기회가 있었지만 에스파뇰의 빠른 득점으로 끌려갈수 밖에 없었다. 우리가 지금 집중해야 할 것은 수요일 전에 경기력을 끌어올리는 것이다."

솔다도
"상대가 빠르게 기세를 올렸고 우리는 우리의 플레이를 전혀 할 수 없었다. 경기 시작한 직후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들의 득점을 막지 못했다. 부끄러운 일이다."

"후반전엔 공을 소유하면서 좀더 나아졌지만 충분하지 않았다. 우리는 낙담하지 않았으며 올림피아코스와의 수요일 경기 전에 3일의 시간이 남아있다."

"처음으로 경기에 나서 기쁘지만 승리하지 못해 유감이다. 경기를 뒤집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했지만 너무 늦은 상태였다. 그렇다고 상심해서는 안된다. 우리가 바라던 결과는 아니지만 고개를 높이 들고 여전히 선두이며 아직까지 잘 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토레스 : 내가 생각하는 것 전부는 열심히 훈련하고, 주어진 기회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 arrow_downward 경기 후 슈스터 감독 인터뷰: 변명의 여지가 없다